이벤트
아란의 명예를 위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대난투의 시작 (완료)
직업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기간-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엔 일족의 소녀 리린이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리린은 대난투라는 것이 시작되었다는 소문을 들었다며 아란도 그곳에 참가해 보라고 한다. 대난투에 참가해 사람들과 겨루다 보면 실력도 늘고 기억도 찾을 수 있을지 모른다는데... 예전 영웅답게 참가해 보는 건 어떨까?
완료
대난투 9등급을 달성했다고 말하자 리린은 뛸듯이 기뻐한다. 저렇게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좀 더 참가해 높은 등급을 되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안녕하세요, 아란. 수련하느라 바쁠 텐데 갑자기 말을 걸어서 미안해요. 펭귄들이 묘한 소문을 전해줬거든요. 메이플 월드에 대난투라는 것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1
리린
대난투는 메이플 월드의 강한 자들이 모여 서로의 힘을 겨루는 싸움의 장이래요. 강한 자들이 많이 모이는 곳... 그곳에 참가해 보면 아란도 뭔가 기억을 되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2
리린
무엇보다 난... 아란이 그곳에 참가해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요.잊혀져 버렸지만 아란은 메이플 월드의 영웅이잖아요. 당신의 이름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참가해 보면 어떨까요?
yes\0
리린
대난투의 참가자들에게는 등급이 존재한대요. 최소한 9등급은 되어야 애송이 취급을 받지 않는다고 하니 아란도 최소한 9등급은 달성해야 해요. 기억만 다 찾으면 아란이 1등급이겠지만... 아직 그렇지는 않으니까요.
yes\1
리린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이라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대난투에 참가할 수 있대요. 아란, 꼭 멋진 모습 보여줘야 해요.
no\0
리린
아란은 유명세에는 관심이 없는 모양이군요. 가끔은 이런 것도 좋잖아요?
진행중0
리린
대난투 9등급을 달성했군요! 역시 아란이라면 해낼 줄 알았어요. 사실 영웅이 이 정도도 못해낸다면 그게 부끄러운 일이잖아요?



 투신의 증표 1개
yes\0
리린
더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stop\default\0
리린
아직 대난투 9등급은 달성하지 못한 건가요? 서두를 필요는 없지만 좀 더 힘내주세요. 어서 다른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