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시그너스 기사단의 명예를 위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대난투의 시작 (완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기간-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브의 책사 나인하트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나인하트는 시그너스 기사단의 명예를 위해 대난투에 참가하라고 한다. 최소한 9등급은 달성해야 여제의 명예에 누가 되지 않을 거라는데...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어 대난투에 참가해 보자.
완료
대난투 9등급을 달성했다고 말하자 나인하트는 만족한 것 같다. 더 높은 등급을 차지하여 여제의 명예를 높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안녕하십니까, (캐릭터 이름). 시그너스 기사단의 모든 기사들이 알아야 할 소식이 있어 이렇게 말을 걸었습니다. 당신도 소문은 들었겠지요? 메이플 월드에 대난투가 시작되었다는 소문 말이에요.
1
나인하트
대난투는 메이플 월드의 내로라 하는 자들이 모여 서로의 힘을 겨루는 진정한 의미의 대결의 장. 만약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 메이플 월드를 이끄는 여제의 기사단이 대난투에 참가하지 않는다면 비웃음거리가 되고 말 겁니다.
2
나인하트
그러니 당신께서 시그너스 기사단을 대표하여 대난투에 참가해 주십시오. 여제의 이름을 드높일 거라는 기대까지는 하지 않겠습니다. 최소한 여제의 명예에 누가 되지 않도록 9등급을 달성해 주세요. 그 정도는 아무리 당신이라도 하실 수 있겠죠?
yes\0
나인하트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면 대난투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최소한 9등급입니다. 잊지 마십시오.
no\0
나인하트
후... 당신께 드리기에는 너무 무리한 부탁이었나 보군요. 뭐, 이해합니다. 당신이 약하다는 건 잘 알고 있으니까요.
진행중0
나인하트
대난투에서 9등급을 달성하고 오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제께서도 당신의 성과에 기뻐하고 계십니다.



 투신의 증표 1개
yes\0
나인하트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대난투에 참가해 승리해 주십시오. 당신의 승리가 바로 시그너스 기사단의 명예. 더 높은 등급을 얻을수록 여제의 이름이 빛나게 될 것 것입니다.
stop\default\0
나인하트
아직 대난투에서 9등급을 얻지 못한 것 같군요... 이제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어서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가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