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듀얼 블레이드의 명예를 위해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설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설희의 방
퀘스트대난투의 시작 (완료)
직업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기간-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1월 28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화원의 수장, 설희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설희는 듀얼 블레이드의 명예를 위해 대난투에 참가해 보지 않겠냐고 한다. 최소한 9등급은 달성해야 듀얼 블레이드의 힘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는데...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어 대난투에 참가해 보자.
완료
대난투 9등급을 달성했다고 말하자 설희는 만족한 것 같다. 더 높은 등급을 차지하여 듀얼 블레이드의 힘을 보여주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설희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수련과 임무로 바쁜 건 알고 있지만 당신도 들어야 할 소식이 하나 있어서 말을 걸었어요. 메이플 월드에 대난투가 시작되었다는 사실, 당신도 들었겠죠?
1
설희
대난투... 메이플 월드의 강한 자들이 모두 모여 각자의 힘을 겨루는 싸움의 장. 거기서 승리한 자가 어떤 명예를 얻을지는 말하지 않아도 짐작할 수 있을 거예요.
2
설희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칠 수는 없죠. 우리, 듀얼 블레이드도 대난투에 참가해 이름을 알려야 해요. 더 이상 음지가 아닌, 이 메이플 월드를 이끄는 당당한 한 축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3
설희
그 선두에 (캐릭터 이름), 당신이 서주었으면 해요. 대난투에 참가해 최소한 9등급을 달성하면 우리 듀얼 블레이드를 우습게 보는 자는 없을 거예요. 해줄 수 있나요?
yes\0
설희
그 대답을 기대했어요. 자, 어서 가세요.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라는 자에게 말을 걸면 대난투에 참가할 수 있을 거예요.
no\0
설희
어둠 속에 묻혀 있는 것에 너무 익숙해지고 만 건가요?
진행중0
설희
대난투 9등급을 달성했군요. 수고했어요. 이걸로 최소한 우리 듀얼 블레이드를 우습게 보는 자들은 없을 거예요.



 투신의 증표 1개
yes\0
설희
가능하다면 좀 더 대난투에서 승리를 쌓아 주세요. 당신의 승리가 우리의 명예. 당신의 활약을 기대하죠.
stop\default\0
설희
아직 대난투에서 9등급을 달성하지 못한 것 같군요. 당신의 힘은 그 정도가 아니에요. 듀얼 블레이드의 힘을 보여주세요. 어서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에게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