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혼돈의 시대-모험가
실험체의 행방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모험가의 사절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기간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교장 페르디와 대화


경험치 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 비밀광장에 있는 지그문트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지그문트...얼마 전 블랙윙의 실험실에서 구출해 낸 '벨비티'가 갑자기 이상행동을 보이더니 사라져 버렸다는 이야기를 했다. 지그문트에서 벨비티를 찾는 것을 도와주겠다고 제안해 보았으나, 도움따위는 필요없다면서 거절해 버렸다. 이제 막막해 졌군...교장 페르디를 찾아가 보자.
완료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지그문트...얼마 전 블랙윙의 실험실에서 구출해 낸 '벨비티'가 갑자기 이상행동을 보이더니 사라져 버렸다는 이야기를 했다. 지그문트에서 벨비티를 찾는 것을 도와주겠다고 제안해 보았으나, 도움따위는 필요없다면서 거절해 버렸다. 이제 막막해 졌군...교장 선생님을 찾아가서 설득하자, 교장 선생님은 무엇이 옳은지 알 수 없는 혼돈의 시대라면서 지금은 벨비티가 사라져서 마을이 소란스러우니 잠시만 기다려 보라고 했다. 그리고 그 순간 광산이 있는 산중턱에서 커다란 폭발음이 들렸다.
지그문트에서 가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아직도 이 곳을 떠나지 않았군요. 당신의 행보는 자유지만, 우리에게 방해가 되지는 말아주세요. 지금은 당신에게 더 이상 할애할 시간이 없습니다.

무슨 일이 있나요? 그러고 보니 어쩐지 어수선한 분위기군요.  
1
지그문트
블랙윙의 실험실에서 구출해 온 벨비티가 사라졌어요. 그 아이를 지켜주겠다고 약속했는데...외부인들이 이 곳에 온 이후로는 왠지 모든 것들이 엉망이 된 느낌이군요. 아무리 기다려도 우리의 결심은 바뀌지 않을테니 당신도 돌아가 주세요. 그나저나 벨비티는 어디로 간 것인지.

벨비티를 찾는 것에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도와드려도 될까요?  
2
지그문트
거절하겠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믿지 않아요.
진행중0
페르디
당신이군요. 지그문트가 흥분하며 말하더군요. 염치없는 자들이 아쉬울 때만 우리들에게 손을 내민다고요...하지만 난 그렇게까지 생각하고 싶지 않군요. 당신들에게도 사정이 있겠죠. 하지만 지금은 때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언제가 적절한 때가 올거예요. 지금은 기다리라고밖에는 해줄 말이 없군요.

 200 exp
yes\0
페르디
(그 순간 광산이 있는 산 중턱에서 커다란 폭발음이 들렸다)
도대체 무슨 일이죠? 이 폭발은?! 사람들이 벨비티를 찾으러 광산으로 갔는데 설마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요?
stop\npc\0
지그문트
더 이상 당신과는 할 이야기가 없다고 말씀드렸을텐데요. 마을에 계신 교장 페르디 선생님이 돌아가는 방법을 알려주실테니 가보도록 하세요. 얼른 이 마을을 떠나셨으면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