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달빛소나타-아르웬에게 물어보자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아르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들의 정보 (진행중)
기간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 2010년 10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9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오팔 0 / 1


경험치 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말한대로 엘리니아요정 아르웬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요정 아르웬은 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가져오라고 했다. 예를 들면 신비한 빛을 품고있는 제련된 오팔같은 거?
완료
요정 아르웬이 좋아하는 제련된 오팔을 선물로 주고 에델슈타인에서 열렸다는 비밀경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 경매에서는 메소대신 금으로만 거래가 이루어 진다고 한다. 게다가 골드리치가 대량의 금을 사들인 시기와 일치한다고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아르웬
저에게 질문이 있다구요? 무슨 질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를 부탁하고 싶다면 선물을 가져오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요새 유리구두에 딱 어울리는 오팔목걸이가 가지고 싶었는데 제련된 오팔을 선물로 주시면 질문에 답해드리죠.
yes\0
요정 아르웬
와아~ 드디어 오팔목걸이를 가질 수 있겠다~! 빨리 돌아오셔야 해요~
no\0
요정 아르웬
세상에 공짜가 어딨겠어요. 제 부탁을 들어주실 수 없다면 저도 더 이상 드릴 말씀이 없네요. 안녕히 가세요.
진행중0
요정 아르웬
오팔은요? 가져오셨나요? 우와~ 그 영롱하면서 신비한 빛!! 어서 주세요!!

그 전에 질문이 있어 '달빛소나타'라는 곡에 대해서 아는 것이 있어?'  
1
요정 아르웬
달빛소나타요? 글쎄요. 월묘들의 노래라는 것 외에는 잘… 그거 사라진 노래 아닌가요? 그렇게 희귀한 거라면 얼마 전에 에델슈타인에서 열렸었던 비밀경매에 가보셨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그곳에서라면 구할 수 있었을지도 몰라요.

비밀경매? 에델슈타인에서?  
2
요정 아르웬
어머! 모르고 계셨어요? 얼마 전에 에델슈타인에서 비밀경매가 열렸데요. 엄청 희귀한 물건들이 잔뜩 나왔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미 경매는 끝나버렸으니까 한발 늦으셨네요.

하긴 간다고 하더라도 그 경매에서는 메소로는 물건을 살 수 없대요.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금으로 거래한다고 하더라구요. 희귀한 아이템이라면 엄청 비쌌을 텐데. 세상에 그렇게 많은 금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이 어딨겠어요?

 500 exp
yes\0
요정 아르웬
도움이 못 되서 미안해요. 하지만 질문에 대한 답은 해드렸으니까 이 오팔은 제 것이에요. 그럼 안녕히 가세요~
stop\item\0
요정 아르웬
유리구두에 딱 어울리는 오팔목걸이가 가지고 싶었는데 제련된 오팔을 선물로 주시면 질문에 답해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