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달빛소나타
요정들의 정보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달빛소나타의 행방 (완료)
기간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 2010년 10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9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달빛소나타-로웬에게 물어보자 완료
달빛소나타-윙에게 물어보자 완료
달빛소나타-아르웬에게 물어보자 완료


경험치 500
'잃어버린 달빛소나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산드라에게 달빛소나타에 대해 물어보자 예전에는 전해졌지만 지금은 아는 사람이 별로 남아있지 않다면서 노래를 좋아하는 엘리니아의 요정들이라면 알고있을지도 모르니 로웬, 윙, 아르웬에게 물어보라고 했다. 그러면 누구에게 가야하는지 알수 있을 거라면서...
완료
엘리니아의요정 로웬, 윙, 아르웬에게 달빛소나타에 대한 이야기를 물어보았다. 3명의 이야기를 종합해 보자면, 얼마 전 골드리치가 아주아주 희귀한 악보를 경매를 통해 구입했는데 어떤 악보인지는 알 수 없지만 경매가 열리기 며칠 전에 골드리치가 '곧 달빛이 내 손에 들어올 것이다.'라는 말을 했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예전에는 가을 보름달이 뜰 때마다 월묘들이 그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지상에서도 그 노래에 대해 알고 있던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그 노래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 거의 없어. 내가 모르면 아무도 모르는거야.
1
카산드라
그래! 난 그 노래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지만, 노래를 좋아하는 요정들이라면 그 노래에 대해 알고있을지도 몰라. 엘리니아의 요정들은 노래를 좋아하고, 소문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하니까 그들을 찾아가 보는 것이 어때?
yes\0
카산드라
엘리니아에 있는 로웬, 윙, 아르웬을 찾아가봐. 셋 다 노래를 아주 좋아하거든. 그리고 한가지 충고를 하자면..엘리니아의 요정들은 인간들에게 우호적이지 않아.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알아내고 싶다면 선물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을거야.
yes\1
카산드라
요정들은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지. 예를 들면 금이나 보석같은 것들 말야.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나면 누구를 찾아가야 하는지 알 수 있겠지.
no\0
카산드라
엘리니아의 요정들을 만나러 가는 것이 싫다면 나도 더 이상 도와줄 수 있는 것이 없을 것 같은데? 그럼 이만 가봐. 아까도 말했듯이 난 좀 바쁘다고.
진행중0
골드리치
무슨 일로 날 찾아왔죠, (캐릭터 이름)? 놀라지 말아요. 난 장사를 하는 사람이죠. 장사의 기본은 정보! 난 많은 사람들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죠. 그러니 당신 이름을 내가 알고 있다고해서 이상할 것은 없죠~

혹시 '달빛소나타의 악보'를 당신이 가지고 있나요? 최근에 당신이 그 물건을 손에 넣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사실인가요?  
1
골드리치
목소리를 낮춰요. 그…그건… 누구에게 들었죠? 난 아무에게도 말한 적이 없는데…

 500 exp
stop\npc\0
카산드라
엘리니아에 있는 로웬, 윙, 아르웬을 찾아가봐. 셋 다 노래를 아주 좋아하거든. 그리고 한가지 충고를 하자면..엘리니아의 요정들은 인간들에게 우호적이지 않아.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알아내고 싶다면 선물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을거야.
요정들은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지. 예를 들면 금이나 보석같은 것들 말야.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누구를 찾아가야할지 알게 될거야.
stop\quest\0
골드리치
무슨 일로 나를 찾아온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