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달빛소나타-윙에게 물어보자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들의 정보 (진행중)
기간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 2010년 10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9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에메랄드 0 / 1


경험치 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말한대로 엘리니아요정 윙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요정 윙은 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자신의 숙제를 위해서 필요한 물건을 가져오라고 했다. 예를 들면 영롱한 녹색빛을 띄는 제련된 에메랄드같은 거?
완료
요정 윙이 필요하다는 제련된 에메랄드를 선물로 주고, 골드리치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얼마 전 골드리치가 나즈막한 목소리로 '드디어 달빛을 손에 넣었다'고 말하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달빛이라면 설마…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또 무슨 일로 날 귀찮게 하는거지? 물어볼 것이 있다고? 내가왜 인간의 질문따위에 답을 해줘야 하지? 잠깐! 그래 좋아. 내가 지금 필요로 하는 물건을 가져다 주면 아주 잠깐 동안은 대답해 줄 수 있을지도 몰라.
yes\0
요정 윙
흠! 숙제를 하는 중인데 제련된 에메랄드가 딱 떨어졌지 뭐야. 그것만 가져다 주면 아주 잠깐 동안은 널 상대해 주지.
no\0
요정 윙
싫으면 관두라고! 나도 바쁜 몸이야. 그만 가봐!
진행중0
요정 윙
가져온거야? 어디 금이 가거나 그런 걸 가져온건 아니겠지? 흠…괜찮아 보이느군. 그럼 그 질문이라는 걸 들어보자. 나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이 뭐지?

혹시 달빛소나타라는 곡에 대해서 알고있어?  
1
요정 윙
달빛소나타? 처음 드는데? 난 아는 것이 없어. 요새 왜이렇게 다들 달빛들만 찾아대는거야?

나말고 또 누가 달빛소나타에 대해 물어본 적이 있어?  
2
요정 윙
아니, 달빛소나타에 대해서 물어 본 것이 아니라 얼마 전에 골드리치가 기분 나쁘게 히죽대면서 '드디어 달빛을 손에 넣었어.'라고 속삭이면서 웃어대는 것을 봤거든. 정말 기분이 나빴어. 인간들은 다 그런가?

 500 exp
yes\0
요정 윙
어쨌든 난 질문에 답을 한 것 같으니까. 이 에메랄드를 내가 가져가겠어. 이만 가주었으면 좋겠는데 말야. 옆에 인간이 있으면 집중할 수가 없다고.
stop\item\0
요정 윙
흠! 숙제를 하는 중인데 제련된 에메랄드가 딱 떨어졌지 뭐야. 그것만 가져다 주면 아주 잠깐 동안은 널 상대해 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