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달빛소나타-로웬에게 물어보자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로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들의 정보 (진행중)
기간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 2010년 10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9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15일 00시 00분


 금괴 0 / 1


경험치 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말한대로 엘리니아요정 로웬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요정 로웬은 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가져오라고 했다. 예를 들면 노랗고 반짝이는 제련된 금같은 거?
완료
요정 로웬이 좋아하는 제련된 금을 선물로 주고, 골드리치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얼마 전 골드리치가 대량의 금을 사들였다는데… 도데체 어디에 쓰려고 그런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로웬
나에게 무슨 일이야? 묻고싶은 것이 있다고? 글쎄~ 오늘은 다른 사람의 질문에 대답하고 싶은 기분이 아닌데… 내가 좋아하는 선물을 해준다면 또 모르지만…
yes\0
요정 로웬
난 노랗고 반짝이는 물건을 좋아해. 예를 들면 제련된 금같은 거 말야. 알겠지?
no\0
요정 로웬
싫으면 말고. 아~ 낮잠을 자야겠어. 그러면 기분이 좀 나아질지도 모르니까. 이만 가봐.
진행중0
요정 로웬
와~ 금이다! 정말 오랜만에 만져보는 것 같아. 얼마 전에 골드리치가 메이플월드의 모든 금을 싹~ 가져가서 요즘 금 구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골드리치씨가 금을?  
1
요정 로웬
몰랐던 거야? 얼마 전에 골드리치가 시장에 나와있던 금을 모두 사들였어. 도데체 그 많은 금을 어디에 쓰려는 건지 모르곘어. 골드리치도 나처럼 금을 좋아하나봐~ 참! 나에게 물어보려던 질문이 뭐였지?

아…혹시 달빛소나타라는 곡에 대해서 알고 있나해서…  
2
요정 로웬
달빛소나타? 글쎄 잘 모르겠는데? 그거 월묘들에게 전해져 내려오는 노래 아냐? 그럼 월묘들을 찾아갔어야지. 난 전혀 아는 것이 없어.

 500 exp
yes\0
요정 로웬
어쨌든 이 금은 내가 가져간다~ 안녕~! 잘가!!
stop\item\0
요정 로웬
난 노랗고 반짝이는 물건을 좋아해. 예를 들면 제련된 금같은 거 말야. 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