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골드리치의 비밀 병기 테스트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골드리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자유시장입구, 리스항구
퀘스트골드리치의 아르바이트 (완료)
기간2010년 08월 30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2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8월 30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27일 00시 00분


'시동키 찾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골드리치는 대단한 일이 있다며, 찾아오라고 하는데...
진행중
골드리치의 비밀 병기가 드디어 완성되었다. 이 비밀 병기가 작동하기 위해서 시동키가 필요하지만, 골드리치의 부주의로 열쇠를 잃어버리고 말았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잃어버린 듯 하니, 주변의 몬스터들로부터 시동키를 찾아서 비밀 병기를 테스트 하고, 골드리치에게 테스트 결과를 보고하자.
완료
시동키를 찾아 비밀 병기를 테스트했지만, 폭발했다고 골드리치에게 보고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골드리치
드디어 이 골드리치님의 비밀병기가 완성되었다네. 어때 자네도 흥미가 있다면 테스트를 지원해 보겠나?
yes\0
골드리치
사실, 얼마전부터 가가를 통해 비밀리에 비밀 병기를 개발하고 있었다네. 갖은 시행착오 끝에 이제 완성이 되었다네. 이제 이것만 있으면 에델슈타인에서 블랙윙을 몰아낼 수 있을걸세. 하하하하하!
yes\1
골드리치
이 비밀병기의 테스트를 특별히 자네가 하게 해주겠네. 원래대로라면 내가 해야 겠지만, 사업일로 좀 바쁘기도 하고 말일세. 단지 위험해서라던가 그런 이유는 아닐세.
yes\2
골드리치
하지만 한가지 문제가 있네. 실은, 내가 그만 길을 가다가 시동키를 잃어버렸지 뭔가. 그 시동키가 없으면 비밀 병기를 움직일 수 없는데 말야.
yes\3
골드리치
그 시동키가 없으면 그 비밀병기는 움직일 수가 없네. 그래서 자네가 좀 찾아줬으면 하네.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잃어버렸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거야. 시동키를 찾으면, 바로 비밀 병기의 테스트를 진행해주게. 비밀 병기는 가가 옆에 세워 두었다네.
no\0
골드리치
흥미가 없다고? 이 골드리치님의 비밀명기인데?
진행중0
골드리치
어때? 테스트는 잘 끝났나? 당연히 내 비밀병기는 굉장했겠지? 그런데 자네 표정이 왜그러나?

 500 exp
yes\0
골드리치
뭐? 실패? 음...비밀병기만 있으면, 에델슈타인에서 블랙윙 녀석들을 몰아낼 줄 알았는데...
stop\npc\0
골드리치
어서 시동키를 구해서 비밀 병기를 테스트 해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