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골드리치의 뇌물
레벨 20이상 29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골드리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자유시장입구, 리스항구
퀘스트골드리치의 아르바이트 (완료)
기간2010년 08월 30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2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8월 30일 00시 00분 - 2010년 09월 27일 00시 00분


 스텀피의 낡은 리본 0 / 1
스텀피 0 / 1


경험치 680

상태정보
시작가능
골드리치가 부탁할 일이 있다며, 자신을 찾아오라고 하는데...
진행중
골드리치는 자신이 하고 있는 레지스탕스를 지원하는 사업을 블랙윙이 눈치채지 못하게 하기 위해, 블랙윙 간부에게 뇌물을 주기로 했다. 블랙윙의 간부 안소니가 좋아할만한 물건을 고민하던 중, 몬스터의 박제를 건네주기로 했다. 골드리치는 박제로 만들 스텀피를 잡고, 스텀피의 낡은 리본을 가져와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스텀피를 잡고, 스텀피의 낡은 리본을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골드리치
와주었군. 오늘 일은 좀 버거울 수도 있는데...어때? 할 수 있겠나?
yes\0
골드리치
오늘일은 무엇이냐면...스텀피를 잡고, 스텀피의 낡은 리본을 구해다 주게.
yes\1
골드리치
무슨일에 쓸거냐고? 음...다름이 아니고...내가 레지스탕스를 지원하는 사업을 블랙윙이 조금씩 눈치를 채는 것 같아서 말이지. 블랙윙이 이 사업에 대해서 알게되면, 내가 매우 곤란해져.
yes\2
골드리치
블랙윙 녀석들 사업에 대한 걸 알게되자마자, 소중한 내 보물은 물론이고, 내 목숨까지 노릴지 몰라! 그러니 이 사실을 절대 들키면 안되네.
yes\3
골드리치
그래서 말일세. 블랙윙 간부인 안소니에게 뇌물을 조금 쥐어주면, 감시가 좀 풀리지 않을까 해서 말야. 어떤걸 줄까 고민 끝에, 스텀피의 박제를 선물하기로 했네. 그런데 쉽게 구할 수가 없어서 말야. 자네가 좀 구해다 주게.
no\0
골드리치
으음...역시 무리인가...어쩔 수 없지. 잘 생각해보고, 할 마음이 생기면 다시 오게.
진행중0
골드리치
잡아왔는가? 스텀피의 낡은 리본은?

 680 exp
yes\0
골드리치
흐음...상태도 양호하고, 훌륭하군. 수고했네. 이걸로 잠시 블랙윙의 눈길을 돌릴 수 있겠어.
stop\item\0
골드리치
스텀피의 낡은 리본을 가져다 주게. 그게 있어야 블랙윙의 감시를 잠시 피할 수 있어.
stop\mob\0
골드리치
스텀피는 아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