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바리의 테스트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바리와 대화하기
퀘스트마이의 마지막 수련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에서 바리라는 청년이 당신을 기다리고 했다는데...
진행중
바리는 마이에게 당신의 실력을 테스트 해보라는 부탁을 받았다며,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가장 강한 몬스터인 주황버섯을 퇴치하고 주황버섯의 갓 1개를 가져오라고 말했다. 

주황버섯 0 / 1 
 주황버섯의 갓 0 /1
완료
주황버섯을 퇴치하고 주황버섯의 갓을 가져와 바리에게 말해 주었다. 이로서 마이에게 모든 수련을 받았다. 이제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갈 준비가 거의 다 되어 가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바리
당신이 바로 (캐릭터 이름)님이군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요. 네? 무슨 일이냐고요? 마이에게 당신을 테스트 해달라는 부탁을 받았거든요. 이 길만 지나면 사우스페리니, 배를 타고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버리기 전에 테스트 해달라고 하더구만요.
1
바리
물론 테스트로 실력을 점검해 보지 않더라도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가서 잘 적응할 자신이 있으시면 그냥 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요... 테스트를 받으시겠습니까요?
yes\0
바리
테스트는 주황버섯 사냥입니다요. 이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가장 강한 녀석이지요. 조심해서 주황버섯 1마리를 사냥하시고 그 증거로 주황버섯의 갓 1개를 가져오시면 됩니다요. 그럼 어서 테스트 시작하십시오.
no\0
바리
흠... 뭐, 자신 있으시면 억지로 시킬 수야 없지요. 마이에게도 그렇게 전하겠습니다요.
진행중0
바리
호오! 주황버섯 1마리를 퇴치하고 주황버섯의 갓 1개를 가져오셨구만요! 정말 대단합니다요! 마이가 칭찬을 하던 이유가 있었구만요.

 700 exp
yes\0
바리
이걸로 마이의 테스트는 모두 통과하셨습니다요. 전직할 준비만 완전히 갖춘다면, 조만간에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요.
yes\1
바리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기 전에 그 곳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사우스페리에 있는 빅스를 찾아가십시오. 모험을 떠나겠다며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관한 정보를 잔뜩 모았으니, 당신께 도움을 줄 수 있을 겁니다요.
stop\item\0
바리
아직 주황버섯 1마리를 퇴치하고 주황버섯의 갓 1개를 가져오지 못하셨구만요. 이것까지 해내야만 마이의 수련을 모두 마친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요.
stop\mob\0
바리
아직 주황버섯 1마리를 퇴치하고 주황버섯의 갓 1개를 가져오지 못하셨구만요. 이것까지 해내야만 마이의 수련을 모두 마친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