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마이의 수련!
마이의 마지막 수련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마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
퀘스트마이의 세번째 수련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슬라임을 퇴치한 후 물컹물컹한 액체를 가지고 마이에게 돌아왔다. 그러자 마이는 이번에는 정말 강한 몬스터를 사냥시켜 보겠다며 돼지 3마리의 퇴치를 지시했다.

돼지 0 / 3
완료
돼지 3마리를 퇴치하고 마이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이
와우! 슬라임의 물컹물컹한 액체로군. 생각보다 훨씬 잘해주고 있어. 그럼 이번엔 정말 어려운 몬스터를 사냥시켜도 괜찮겠지?
yes\0
마이
이번에 몬스터는 돼지 3마리야. 빠르고 강한 몬스터이지만 다행히 메이플 아일랜드에는 리본돼지가 아닌 그냥 돼지뿐이니까, 긴장을 풀지 않으면 잡을 수 있을 거야. 자, 그럼 어서 마지막 수련을 위해 수련장으로 떠나도록!
no\0
마이
앗, 너무 겁을 준 모양이네. 걱정 마. 끈기만 가지고 있다면 얼마든지 잡을 수 있는 녀석이니까. 네가 잡을 수 없는 녀석을 사냥하라고 시키지는 않아.
진행중0
마이
돼지 3마리를 모두 사냥했군. 정말 굉장해! 솔직히 기대 이상이야! 아직은 초보 모험가일 뿐이지만 당신이라면 언젠가 이 메이플 월드에서 영웅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걸?



 짐승의 고기 15개
 레몬 15개

 750 exp
yes\0
마이
수련은 여기까지야. 당신에겐 아직도 미숙한 부분이 있지만, 노력만 한다면 금방 강해질 수 있을 거야. 그럼 계속 앞으로 나아가도록 해.
yes\1
마이
당신이 지금 실력에 만족하지 않고 더 강해지길 바래. 암허스트에 있는 루카스님에게 수련이 끝나다고 알려드려.
stop\mob\0
마이
아직 돼지 3마리를 퇴치하지 못한 모양이네. 돼지를 모두 퇴치한 다음에 와서 말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