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장로의 소개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루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암허스트, 암허스트
퀘스트달팽이 사냥 돕기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을 주민들을 위해 달팽이를 퇴치해준 보답으로 루카스는 수련을 시켜 줄 사람을 소개해 주기로 했다. 어떤 사람일까? 루카스에게 가보자.
진행중
루카스는 암허스트의 동쪽에 있는 수련장 입구에서 혼자 수련을 하고 있는 마이에게 가서 수련을 받고 암허스트 돌아오라고 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용병으로 활약하던 그녀에게 수련을 받는다면 큰 도움이 될 거라는데...  

마이의 첫번째 수련  (시작안함)
마이의 두번째 수련  (시작안함)
마이의 세번째 수련  (시작안함)
마이의 마지막 수련  (시작안함)
완료
마이의 수련을 모두 마치고 루카스에게 돌아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카스
자네 왔는가? 자네라면 오지 않을리가 없다고 생각은 했지. 자, 다시 한 번 묻겠네. 수련을 받을 준비는 되었는가?
yes\0
루카스
그렇다면 동쪽으로 가게. 수련장 입구에서 마이가 자네를 기다리고 있을 걸세.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용병으로 활약하던 마이라면 충분히 자네를 강하게 할 수 있겠지.
no\0
루카스
아직 준비가 덜 된 거라면 기다려 주지. 준비를 마치거든 다시 찾아오게.
진행중0
루카스
오오, 마이의 수련을 마치고 무사히 돌아왔군. 전보다 훨씬 강해진 것이 보이는걸? 조금만 더 수련하면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떠날 수 있겠어. 어떻게 하면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갈 수 있냐고?



 루카스의 추천서 1개

 720 exp
yes\0
루카스
메이플 아일랜드에서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는 길은 딱 하나라네. 마을 맨 동쪽 포탈을 타고, 사우스페리에서 샹크스가 배를 운영하고 있지. 보통은 150메소를 받고 태워주지만 자네같이 훌륭한 모험가에게까지 돈을 받을 사람은 아니야.
yes\1
루카스
여기 자네를 추천하는 추천서를 줄 테니,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갈 생각이라면 샹크스에게 보여주게. 추천서를 보면 샹크스가 자네를 공짜로 빅토리아 아일랜드까지 이동시켜 줄 걸세. 그럼 앞으로의 여행에 행운이 있길.
stop\quest\0
루카스
아직 마이의 수련을 완수하지 못한 것 같군. 마이의 수련이 엄격하기는 하겠지만, 모두 해내기만 한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걸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