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달팽이 사냥 돕기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쌤과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 당신에게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한다. 쌤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달팽이 10마리를 퇴치하고 장로 루카스에게 달팽이 퇴치 소식을 전해야 한다. 

달팽이 0 / 10  
완료
장로 루카스에게 달팽이 퇴치 소식을 전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지금 혹시 암허스트를 향해 동쪽으로 가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부탁 하나만 들어주시지 않겠어요?
yes\0
암허스트의 장로 루카스님이 달팽이를 무서워하는 마을 주민들을 위해 달팽이를 없애달라고 하셨어요. 그러니 당신께서 가는 길에 달팽이 10마리만 퇴치해 주시면 안 될까요? 달팽이를 퇴치한 후, 암허스트에 있는루카스님에게 달팽이를 퇴치했다고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es\1
암허스트는 동쪽으로 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W를 눌러 월드맵을 보시면, 이동시에 매우 편리하답니다.
no\0
흠... 뭔가 바쁘게 움직이시는 모양이네요.
진행중0
루카스
음... 새로운 여행자 같은데 내게는 무슨 볼 일인가?

 180 exp
yes\0
루카스
오오, 자네가 달팽이 처치를 도와 주었다고? 정말 친절한 여행자로군. 고맙네. 덕분에 마을 주민들이 편하게 버섯을 딸 수 있게 되었어.
yes\1
루카스
감사의 의미로 자네에게 무언가 보답을 하고 싶군. 아직 수련이 필요한 초보 여행자 같으니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강해지는 거겠지? 자네가 강해질 수 있도록 수련을 시켜 줄 사람을 소개시켜 줄 테니, 여유가 생기거든 다시 나에게 말을 걸게.
stop\npc\0
흠... 아직 루카스님에게는 가지 않으신 모양이요. 달팽이 10마리를 퇴치하면서 오른쪽으로 나가시면 암허스트에서 루카스님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stop\mob\0
루카스
흠... 새로운 여행자인 모양이군. 암허스트의 장로인 나에게 무슨 볼 일이라도 있는 겐가? ...흠. 그나저나 달팽이 처치는 잘 되고 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