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마리아와 샹크스
샹크스에게 영양 주스 전달하기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마리아와 대화하기
퀘스트마리아의 영양 주스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리아는 영양 주스를 완성했을까? 왠지 더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 같은데...?
진행중
마리아는 완성한 영양 주스를 #m60000#의 선장 바실리에게 전달해 달라고 말했다. 음... 혹시 둘이 연인인 걸까?
완료
바실리에게 마리아의 영양 주스를 전달해 주었다. 만족하는 바실리... 역시 마리아와 바실리는 연인 관계였던 모양이다. 전혀 맛있을 것 같지 않은 주스였지만 바실리는 힘이 났는지 여러가지 조언을 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리아
전에 영양 주스의 재료를 모아다 주신 모험가님이시군요. 반가워요. 재료를 모아주시기까지 했는데 또 부탁을 하는 건 염치 없지만, 당신 같이 마음씨 좋은 모험가님을 뵙기는 어려우니 한 가지만 더 부탁하고 싶어서요. 괜찮을까요?
yes\0
마리아
아!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 같은 좋은 분이 메이플 월드에 계셔서 기뻐요. 부탁은 어려운 건 아니고 이 완성된 마리아의 영양 주스바실리에게 전달해 주시기만 하면 돼요. 그는 #m60000#에서 선장 일을 하고 있으니 찾기 쉬울 거예요. 그럼, 수고해 주세요.
no\0
마리아
하긴. 두 가지나 부탁하다니, 너무 귀찮게 굴었죠?
진행중0
바실리
응? 무슨 일이야? 어라.. 이건 마리아 특제 영양 주스잖아? 마리아의 부탁을 받고 온 거야? 정말 고마워! 상냥한 연인이 있다는 건 정말 즐거운 일이지.



 빨간 포션 10개
 파란 포션 10개

 100 exp
yes\0
바실리
그러고 보니 넌 이제 제법 모험을 할 준비가 갖춰진 것 같은데. 이제 새로운 세계로 떠나지 않겠어? 이 배를 타면 빅토리아 아일랜드까지 안내해 줄 수 있어. 한 번 여길 떠나면 다시 돌아올 수 없지만 말이야. 어때? 더 큰 세계를 만나러 가겠어?
stop\npc\0
마리아
아직 바실리를 찾지 못하신 모양이군요. 그는 #m60000#에서 선장 일을 하고 있답니다.
stop\item\0
바실리
무슨 일이야? 메이플 아일랜드를 떠나, 더 큰 모험의 세계로 가고 싶은 거라면 얼마든지 태워다 주겠지만...
lost\0
마리아
어머? 영양 주스를 잃어버리셨군요! 다행히 만들어 둔 게 많으니 다시 드리겠지만, 앞으로는 잃어버리지 말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