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마리아와 샹크스
마리아의 영양 주스
레벨 1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마리아와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리아가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마리아는 몸에 좋은 영양 주스를 만들고 싶다며 재료를 구해 달라고 했다. 재료는 물컹물컹한 액체버섯의 포자라는데... 어떤 주스가 나올지 궁금해지는걸?

물컹물컹한 액체 0/1 
버섯의 포자 0/5
완료
마리아에게 영양 주스의 재료를 모두 전달했다. 하지만 마리아는 아직 더 부탁이 있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리아
안녕하세요? 모험가님이시죠? 메이플 아일랜드 여행은 어떠신가요? 메이플 아일랜드는 작고 평화로워서 큰 위협은 없을 거랍니다. 음... 혹시 한가하시다면 부탁 하나만 들어주시겠어요?
yes\0
마리아
아! 감사합니다. 부탁은 그리 어려운 건 아니에요. 몸에 좋은 영양 주스의 재료를 구하기만 하면 되는 거랍니다. 영양 주스의 재료는 물컹물컹한 액체 1개버섯의 포자 5개예요. 구하기 어렵지는 않겠죠?
yes\1
마리아
물컹물컹한 액체는 슬라임에게서, 버섯의 포자는 스포아에게서 얻을 수 있답니다. 슬라임은 녹색으로 통통 튀어다니는 몬스터인데 빠르고 강하니 조심하셔야 할 거예요. 그럼, 부탁 드려요.
no\0
마리아
음... 아직 초보 모험가님이시라 여유가 없으신 모양이네요. 좀 더 여유가 생기면 다시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마리아
어머! 영양 주스의 재료를 모두 구해오셨군요! 굉장해요! 이거만 있으면 주스를 만드는 건 금방이죠!

 50 exp
yes\0
마리아
주스를 만드는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한 가지만 더 부탁하고 싶은 게 있어서요.
stop\item\0
마리아
음... 아직 재료를 다 모으시지 못한 것 같네요. 재료는 물컹물컹한 액체 1개버섯의 포자 5개랍니다. 얼마나 모았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인벤토리창이나 퀘스트창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