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일랜드
마이의 수련
마이의 마지막 수련

구분필요조건

! NPC 마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
퀘스트마이의 수련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이의 수련은 단순한 몬스터 퇴치이지만 그 사냥법을 익히는데 굉장히 유용한 것 같다. 계속해서 마이의 수련을 받아보자.
진행중
마이는 자신의 능력을 아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 외에도 자신의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좀 더 강한 몬스터를 퇴치하는 것도 좋은 수련이 된다고 하며 주황버섯을 퇴치하고 오라고 했다. 주황버섯이라고...? 무척 강할 것 같은데. 퇴치할 수 있을까? 

주황버섯 0 / 1
완료
마이의 수련을 모두 이수하고 나니 확실히 강해졌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이
수련의 속도가 굉장히 빠르네? 좋아좋아! 바로 다음 수련이자 마지막 수련으로 넘어가겠어. 자신의 능력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더욱 키우기 위해서는 때론 강인한 몬스터를 퇴치하는 것도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어때? 이번엔 조금 쎈 몬스터의 퇴치를 수련의 목표로 삼을까 하는데?
yes\0
마이
이번에는 그냥 돌아다녀서는 찾을 수가 없는 주황버섯를 퇴치하는 수련이야. 갈 수 있는 곳을 모조리 돌아다니면서 주황색의 버섯을 퇴치하면 되는 거라구. 딱 한 마리! 이 곳에서 가장 강한 몬스터이니까 조심하고...
yes\1
마이
아, 그리고 빅스가 주황버섯의 무언가를 수집하고 있다는데... 아직 빅스의 부탁을 들어주지 않았다면~ 나의 수련과 함께 해도 괜찮을 것 같아.
no\0
마이
아직 어려울 것 같다면 당신이 잡을 수 있는 녀석들을 사냥하며 더 수련하고 오도록 해.
진행중0
마이
주황버섯은 모두 퇴치하고 돌아 온 거야? 그 녀석들 찾기가 힘들지는 않았어? 흐음... 당신이 얼마나 강해졌는지 확인해 볼까? 내가 확인하기 전에 능력치 창을 열어 분배하지 않은 AP가 있는지 확인해 봐. #S

 50 exp
 300 메소
yes\0
마이
잘했어. 이 정도라면 어디 내놔도 손색이 없을 정도야. 레벨 8 정도가 되면 이제 슬슬 직업을 결정해야 하지. 아직 모험가의 수련장 입구의 레인을 만나지 못했다면 그녀를 만나 봐. 이런 저런 문제를 내면서 많은 정보를 줄 테니 말이야. 그럼 언젠가 만날 수 있다면 다시 만나자. 안녕.
stop\mob\0
마이
흐음... 아무래도 모자른 것 같은데? 내가 말한 몬스터의 수를 채우지 못한 거 아니야? Q를 눌러 퀘스트창을 확인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