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산드라의 도움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달은 어떻게 생겼나요 (진행중)
기간2008년 09월 05일 00시 00분 - 2008년 09월 2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8년 09월 05일 00시 00분 - 2008년 09월 2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기 월묘의 달 사진 조각들은 어디에 흩어져 있을까? 메이플 월드의 모든 일을 꿰고 있는 카산드라라면 알고 있지 않을까? 카산드라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카산드라는 맛있는 추석 음식 송편, 한과, 화양적 중에 아무거나 한 개 주면 달 사진 조각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완료
음식을 받은 카산드라는 생글생글 웃으며 주머니에서 달 사진 조각을 꺼내주었다. 사진 조각을 주운 건 다름아닌 카산드라였던 것이다. 카산드라를 통해 세 개의 사진 조각 중 한 개를 구할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흠... 너, 지금 뭔가 찾고 있지? 그런데 어디서 찾아야 할지 단서조차 없는 거지? 어떻게 알았냐고? 그야, 너 같은 사람이 한두 명이 아니니까 당연히 알지! 메이플 월드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이 카산드라님의 능력은 이럴 때 발휘된다니까?
1
카산드라
자, 그럼 말해봐. 네가 찾는 건 뭐야? 흐음... 달 사진 조각이라고? 아기 월묘가 잃어버린? 호오... 그거 참 재미있네. 물론 이 카산드라님이라면 그 정도 찾는 건 간단하지. 하지만 그냥 찾아주는 건 재미없잖아? 대신 너도 뭔가를 줘야해.
yes\0
카산드라
대단한 걸 요구할 건 아니니까 걱정 마. 사실 장난삼아 가가를 달나라에 보내놨더니 너무너무 심심해서 말이야, 이 기분을 달래려면 명절 음식이라도 먹어야 할 것 같아. 그러니 명절 음식 중에 아무거나 한 가지만 가져다 줘.
no\0
카산드라
아아, 정말이지. 관대한 카산드라님이 뭐 구하기 어려운 걸 달라고 할 것 같아? 그렇게 겁부터 먹지 말라구.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