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단풍잎 입에 물고…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에게 가보자. 메이플 5주년을 기념해 뭔가 특별한 정보를 알려준다고 한 것 같은데...
진행중
단풍잎을 모아오라고? 메이플 리프라는 거... 믿기 어렵지만 대단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많은 양을 가져오라고 한 것도 아니니까 열심히 모아 볼까?

  단풍잎 0 / 50
완료
메이플 리프를 얻었다! 입에 물었더니 내가 잊고 있던 능력이 솟아나는 것 같다. 기분이 새로운데? 아, 근데 내가 필요한 능력을 늘려주는 것이 아니면 어떡하지?
...2시간 뒤에 다시 카산드라에게 가보지 뭐. 무언가 방법을 알려주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메이플 5주년을 맞아서 내가 너에게 특별한 정보를 알려줄게.

 메이플 리프

이건 단풍나무 관리인 가가에게 들은 건데, 입에 물기만 하면 잠재된 능력을 끌어낼 수 있는 특별한 단풍잎이 있다나봐.
어때? 귀가 솔깃하지 않아?
yes\0
카산드라
후훗~ 좋아. 그렇게 나와야 가르쳐주는 나도 재미가 있지. 
메이플 리프는 사실 일반 단풍잎과 똑같이 생겨서 구별이 쉽지가 않아. 나도 가가한테 감별법을 일주일 동안 배우지 않았으면 전혀 구분 못 했을 거야.
yes\1
카산드라
열심히 연습했더니 이제는 구분 진짜 잘해~! 몬스터 몸에 붙어 있는 단풍잎들을 모아 50장 정도만 가져와 볼래? 그중에 메이플 리프가 있는지 감정해 줄게.
no\0
카산드라
메이플 리프의 효능을 못 믿겠어? 그렇게 의심만 많으면 금세 다른 모험가에게 추월당할텐데...
진행중stop\item\0
카산드라
아직 다 못 모았어? 단풍잎은 요즘 몬스터들 몸에 붙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깐 몬스터를 잡아봐. 50장을 모아서 나한테 가져오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