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눈사람의 나뭇가지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뭇가지 눈사람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행복한 마을
기간- 2008년 03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3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거대 눈사람을 퇴치하고, 눈사람의 나뭇가지를 줏었다. 그런데 왠지 따뜻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뭘까?
진행중
거대 눈사람을 퇴치하고 바닥에 떨어진 눈사람의 나뭇가지를 줏어드는 순간, 행복한 마을에 있던 나뭇가지 눈사람으로부터 나뭇가지를 가지고 찾아와 달라는 전언이 왔다. 나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고 하는데... 행복한 마을로 찾아가 봐야할 것 같다.
완료
행복한 마을에 있는 나뭇가지 눈사람은 마을에 나타난 꼬마 눈사람에 대해 이야기 해줬다. 장난이 심하긴 했지만, 사람들을 좋아하던 꼬마 눈사람을 미워하지 말아달라면서 나뭇가지에 깃든 눈의 마법으로 루돌프의 뿔에 새로운 마법을 깃들게 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뭇가지 눈사람
(캐릭터 이름)에게...

안녕하세요. 저는 행복한 마을에 사는 나뭇가지 눈사람이라고 해요. 이 전언을 듣고 계시다면 제 친구 꼬마 눈사람이 가지고 있던 중요한 무엇인가를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뜻이겠죠? 그 물건은 눈사람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것이에요. 부디 그 물건을 돌려주실 수는 없나요?
1
나뭇가지 눈사람
안타깝게도 저는 제가 서 있는 이곳에서 움직일 수 없답니다.그 물건을 돌려주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제가 있는 곳으로 와주세요. 저는 행복한 마을에 있어요. 가까운 마을에 있는 루니에게 물어보시면 이 곳으로 오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예요.
yes\0
나뭇가지 눈사람
추신1 - 이 곳은 눈이 쌓여서 조금 추워요. 따뜻한 옷을 입고 오세요.

추신2 - 당신이 가지고 계신 그 물건은 아마 작은 나뭇가지일겁니다. 부러지지 않게 조심히 다뤄주세요.
no\0
나뭇가지 눈사람
당신이 그 물건을 가지고 있는 동안은 언제 어디서라도 제 전언을 들으실 수 있을거예요. 생각이 바뀌시면 절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나뭇가지 눈사람
드디어 오셨군요.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당신에게 보답을 하고 싶은데...아! 마침 좋은 것이 있네요. 이거 받으세요.



 루돌프의 뿔 전용주문서 60% 1개
yes\0
나뭇가지 눈사람
이 나뭇가지는 눈사람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것이랍니다. 눈사람을 만드는 사람들의 순수한 마음이 담겨져 있어서 눈사람에게 새 생명을 주는 것과 마찬가지죠. 꼬마 눈사람이 마을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운 이야기는 전해 들었어요.
yes\1
나뭇가지 눈사람
장난이 좀 심하긴 했지만 아마 악의는 없었을거예요. 그리고 다시 눈이 내리는 밤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찾아오겠죠. 이 나뭇가지만 남아있는한 말이에요.
stop\item\0
나뭇가지 눈사람
당신이 가지고 있던 제 친구 꼬마 눈사람의 나뭇가지는 어디에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