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거대 눈사람의 습격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08년 03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3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의뢰하고 싶은 일이 생겼다고 한다. 마을에 있는 카산드라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카산드라는 요즘 각 마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상한 일에 대해 말해주었다. 겨울이 시작되면서 마을 어딘가에 누가 만들었는지 알 수 없는 정체불명의 눈사람이 세워지고 있다고 한다. 단순히 눈사람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이 눈사람은 살아 움직이면서 마을 사람들에게 장난을 치고 있다고 하는데... 마을 사람들은 골칫거리인 눈사람을 퇴치해 주면 보상을 해주기로 약속했다면서 나에게 이 일을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거대 눈사람 0 / 1
완료
마을 사람들의 골칫거리인 거대 눈사람을 퇴치했다. 하지만 녹아서 사라지고 있는 눈사람을 보고 있자니, 눈사람은 단지 사람들과 놀고싶었던 것이 아닌지... 눈사람이 없는 겨울이 너무 쓸쓸하지는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것 같아. 겨울하면 눈! 눈하면 하고 눈사람 아니겠어? 이런게 바로 겨울의 낭만이지~ 난 그렇게 생각해~ 그런데 마을 사람들에게서 이상한 부탁을 받았어. 마을에 나타난 눈사람을 퇴치해 달라는거야. 웃기지 않아?
1
카산드라
눈사람이말로 겨울의 낭만인데 왜 없애지 못해서 안달인거지? 사람들 말로는 눈사람이 살아 움직인다나? 통 무슨 소린지 알 수가 있어야 말이지. 어쨌든 적당한 사람을 소개해 달라고 하길래. 네 생각이 났어. 어때 이 황당한 의뢰를 받아들이겠어?
yes\0
카산드라
사람들 말로는 어디선가 갑자기 눈사람이 나타난대. 하지만 처음에는 전혀 움직이지 않고 일반 눈사람이랑 똑같다는거야. 그러다가 사람들의 시선이 사라지면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한다고 하더라구. 하지만 난 한번도 하루종일 이 자리에 앉아있었어도 한번도 보지 못했어.
no\0
카산드라
네가 생각해도 황당하지? 하긴 내가 생각하기에도 마을 사람들이 조금 이상한 것 같아. 움직이는 눈사람이라는 그런게 어딨담.
진행중0
카산드라
사람들 말이 네가 눈사람을 잡았다며? 그게 정말이야? 살아 움직이는 눈사람이 정말 있었단말야? 우와~ 정말 굉장해. 그런데 왜 난 못 봤지? 정말 이상하네.



 스노우 조각케이크 10개
 눈사람 소환 보따리 1개

 1000 exp
yes\0
카산드라
케이크는 마을 사람들이 주는 보수야. 메소가 아니라서 조금 실망한 모양이지만 일단 한번 먹어봐. 나도 먹어봤는데 정말정말 맛있어. 아주 달콤하다구. 나라면 한 번에 100개라도 먹을 수 있어! 그리고 그 보따리는 내가 주는 선물이야. 내 마법으로 만든 특제 눈사람이니까 걱정스런 표정 하지 않아도 돼.
yes\1
카산드라
겨울하면 역시 눈사람이거든! 네가 원할 때 언제라도 눈사람을 볼 수 있을거야. 단, 마법의 힘이 충분하지 못해서 3분 뒤면 모두 녹아버리지만 말야... 그럼 잘가~
stop\mob\0
카산드라
눈사람은 퇴치했어? 날 속일 생각은 하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