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그들의 이름은 해적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08년 01월 0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1월 07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월드 곳곳에 이상한 사람들이 보인다. 자신감 넘치는 얼굴과 처음 보는 신기한 무기... 어딘가 모르게 바다의 향이 느껴지는 그들의 정체는 대체 뭘까? 카산드라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카산드라는 드디어 그들이 왔다고 호들갑을 떨었다. 그들...? 그들의 이름은 해적! 카산드라는 해적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의 놀라운 스킬을 맛보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다만 그러려면 해적에 관심이 있다는 증거를 보이라는데... 카산드라가 내는 문제를 맞추고 트랜스폼 변신비약을 받아보자!
완료
카산드라에게서 트랜스폼 변신비약을 받았다. 이것만 있다면 해적의 신기한 스킬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왔어! 그들이 왔어! 드디어 그들이 이 메이플 월드에 상륙하고야 말았어! 뭐...? 그들이 누구냐고?! 이런! 아직도 그들을 모르는 거야!? 그들, 해적을 말이야!
1
카산드라
오랜 시간 해적이 되어 바다를 떠돌며 흔적을 찾던 그녀가 다시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돌아왔어! 그녀의 긴 고민도 드디어 끝이 난 모양이야. 해적들이 메이플 월드를 돕는다면 정말 큰 힘이 될 거야! 후훗. 상상만 해도 두근두근한걸?
2
카산드라
메이플 월드의 새로운 영웅, 해적! 너도 그들과의 만남을 피할 수 없어. 그런 의미에서, 네가 해적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그들의 놀라운 스킬 중 하나를 맛보게 해주려고 하는데... 어때? 해보겠어?
yes\0
카산드라
그렇다면 네가 해적에 관심이 있다는 걸 증명해봐. 해적에 관한 문제 네 개를 낼게. 네 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힌다면 너에게 트랜스폼 변신비약을 주겠어. 자, 준비가 되면 다시 이 카산드라님에게 말을 걸라고.
no\0
카산드라
흐음. 그들을 두려워하지 마. 경계하지도 마. 그들은 너의 친구, 너의 동료, 혹은 너 자신이 될 테니까!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