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호박주스 만들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중앙 홀, 중앙 홀
퀘스트향기로운 음식 (진행중)
기간-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드밀라는 중앙 홀에 있는 메이드에게 호박주스를 가져 오라고 했다. 메이드에게 가보자.
진행중
메이드는 안타깝게도 호박주스가 거의 다 떨어졌다고 말했다. 하지만 호박조각을 구해다 준다면 호박주스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데... 그럼 어서 호박조각을 구해보자. 

 호박조각  0/10
완료
메이드에게 호박조각을 가져다 주었다. 그러자 메이드는 순식간에 달콤한 호박주스를 만들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드
뭐 필요한 것이라도 있으신가요, 손님? 아, 호박주스 말씀이신가요? 호박주스 한 잔만 드리면 되는 건가요? 네에,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어머, 이런! 어떻게 하죠, 손님?
1
메이드
대단히 죄송하지만 호박주스가 벌써 다 떨어지고 말았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파티를 찾아주신 분이 많아서 그만... 호박주스가 꼭 필요하신 건가요? 아아, 꼭 필요하시다면 한 가지 방법이 있긴 한데... 한 번 들어보시겠어요?
yes\0
메이드
대단히 실례되는 부탁인 줄은 알지만 손님께서 직접 호박조각을 구해 보시는 건 어떤가요? 호박주스를 만드는 건 그리 어렵지 않으니 손님께서 호박조각 10개만 구해 주시면 바로 만들어 드리겠어요.
yes\1
메이드
호박조각은 호박등을 만들면서 쉽게 얻을 수 있으니, 이왕이면 호박등도 만들고 호박조각도 모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아, 손님께 너무 실례되는 말씀이려나... 아무튼, 한 번 생각해 보세요.
no\0
메이드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손님. 아아, 호박주스가 생각보다 너무 인기가 많네. 어떻게 하면 좋담?
진행중0
메이드
어머, 호박조각을 가지고 오셨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것만 있으면 호박주스는 금방 만들 수 있어요. 자, 이렇게 하면...



 호박주스 1개
yes\0
메이드
자, 말씀하신 호박주스입니다. 손님. 손님의 친절 덕분에 평소보다 더 맛있게 만들어진 것 같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파티 계속 즐기세요.
stop\item\0
메이드
아직 호박조각 10개를 구하지 못하셨군요. 아아, 손님께는 역시 무리한 부탁이였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