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잊혀진 이름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면신사와 대화하기
퀘스트인형놀이 (완료)
기간-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소필리아의 버려진 인형을 받은 가면신사.... 인형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이 어딘가 음산하다. 인형을 가지고 뭘 어떻게 하려는 걸까?
진행중
가면신사는 장갑 낀 손으로 버려진 인형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낡고 볼품없는 인형을 아주 사랑스럽다는 듯이... 

소필리아로 변해 숨겨진 방으로 가야 한다. 가면신사에게 받은 인형의 머리를 쓰다듬어 보자. 
완료
조이는 창백한 얼굴에 해맑은 웃음을 담고 잔인한 말을 토해냈다. 악의. 순수한 악의로 물든 얼굴이다. 도대체 그의 정체는 뭘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면신사
(가면신사의 손이 버려진 인형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그러자 마치 인형의 표정이 편안히 잠이 든 것 같아 보인다. 하지만 다음 순간 인형의 눈이 번쩍 뜨여졌다.) 
1
가면신사
잠시, 인형이 되어 보시겠습니까?
yes\0
가면신사
자, 이 인형을 사용해 보십시오. 인형을 만지는 순간, 당신 역시 인형이 될 것입니다. 소필리아와 똑같이 생긴, 아니 생긴 것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똑같은... 살아 있는 인형이.
yes\1
가면신사
인형은 겨우 3분 후에는 사라집니다. 게다가 변신 또한 겨우 몇 분간만 유지됩니다. 그 안에 다시 와 대화하지 못하면 변신은 풀려버리고 말지요. 그렇게 되면 이번 임무는 포기하고 처음부터 다시 수행해야 하니, 서두르시길...
no\0
가면신사
거절하신다면 어쩔 수 없지요.
진행중stop\npc\0
가면신사
아직 와는 만나지 못하신 모양이군요... 후훗. 숨겨진 방으로 가는 게 두려우신 겁니까?
lost\0
가면신사
다시 한 번 인형이 되어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