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호박조각 모으기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중앙 홀, 중앙 홀
기간2010년 10월 18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6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호박조각 0 / 50



 할로윈 호박 모자 1 개 (기간제:3일)

상태정보
시작가능
상냥하지만 어딘가 섬뜩한 메이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데...
진행중
메이드는 호박등을 만들고 남은 호박조각을 모아다 주면 그녀가 만든 할로윈 호박 모자를 선물로 주겠다고 말했다. 메이드의 안내에 따라 호박등을 만들러 가보자.

 호박조각  0/50
완료
호박조각을 가져다 주고 메이드에게 할로윈 호박 모자를 받았다. 할로윈 호박모자는 하루에 한 번씩만 만들어 준다고 하니, 필요하다면 또 다시 할로윈에 더없이 어울리는 호박모자를 받아 파티를 즐기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드
안녕하세요, 손님. 필요하신 거라도 있으신가요? 호박주스라도 한 잔 드릴까요?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하세요. 주인님께서는 손님 여러분들이 모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춰 놓으셨답니다.
1
메이드
아참. 주인님께서 특별히 준비하신 선물도 있답니다. 달콤한 호박조각을 모아다 주시는 손님께는 할로윈에 어울리는 할로윈 호박 모자를 선물해 드리고 있어요. 손님께서도 호박조각 모으기에 동참하시지 않겠어요?
yes\0
메이드
호박등을 만들고 남은 호박조각 50개를 모아오시면 예쁜 할로윈 호박 모자를 드리겠어요. 호박등 하나쯤은 만들어 보지 않고는 진짜 할로윈을 즐겼다고 말할 수 없는 법이죠.
yes\1
메이드
호박등을 만들고 싶으시면 다시 저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파티장이 말을 걸어 주신다면, 호박등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할로윈 파티를 즐겨 주시길...
no\0
메이드
호박조각 모으기에는 관심이 없으신 모양이네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겠지요. 계속 파티 즐기시길.
진행중0
메이드
호박조각 50개를 모두 모아오셨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 조각들로 호박주스 10잔은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우훗. 자, 그럼 말씀드렸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할로윈 호박 모자 1개
yes\0
메이드
할로윈 호박 모자만 있으면 사탕 주지 않으면 장난치겠다는 말을 해도 나무라는 사람도 없답니다. 모처럼의 할로윈이니 즐겁게 참여하세요. 주인님께서도 그걸 바라고 계실 테니까요.
yes\1
메이드
아, 할로윈 호박모자는 하루에 한 번씩 만들어 드리고 있으니 혹시 모자를 더 갖고 싶으시다면 하루 후에 다시 찾아와 주세요. 다시 한 번 할로윈 호박모자를 만들어 드릴 테니까요. 물론 호박조각을 가져다 주셔야 하지만요. 우훗.
stop\item\0
메이드
아직 호박조각 50개는 다 모으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호박등을 만들면서 조금씩 모으다 보면, 금방 다 모으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