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단풍잎에 내리는 요정의 축복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크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기간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영웅만이 주인이 될 수 있다는 메이플 이어링. 요정들 역시 메이플 이어링에 대해 알고 있는 것 같은데... 오르비스요정 크리엘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요정 크리엘은 전대 메이플 이어링의 소유자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다. 인간이면서 드물게도 요정의 친구였던 그... 크리엘 역시 그와 친분이 있었던 모양인데... 과거의 기억 때문일까? 크리엘은 스타픽시 50마리를 잡고 스타픽시의 별조각 30개를 가져다 준다면 메이플 이어링에 고대 요정의 축복을 걸어 주겠다고 말했다.

스타픽시 0 / 50 
스타픽시의 별조각 0/30
완료
요정 크리엘에게 고대 요정의 축복을 받자 메이플 이어링에 새로운 힘이 부여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크리엘
흠... 네가 이번 메이플 이어링의 소유자? 메이플 이어링의 소유자라면, 분명 영웅 아니면 영웅의 자질이 있는 사람인데... 그다지 믿음이 안 가는걸? 전대의 그는 누가 봐도 영웅의 풍모가 확실했는데 말이야... 뭐? 전대의 영웅에 대해 알고 있냐고?
1
요정 크리엘
그럼 당연하지. 그는 인간이면서 드물게도 요정의 친구였는걸. 요정의 인정을 받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었는데... 그를 위해서 고대 요정의 마법도 공부했는데... 알고 있어? 메이플 이어링은 고대 요정의 축복으로 더 강력한 힘을 가질 수 있다는 걸?
2
요정 크리엘
이제 메이플 이어링의 주인은 그가 아니지만... 원한다면 네가 가지고 있는 메이플 이어링에 고대 요정의 축복을 걸어줄게. 인간은 싫지만 넌 그와 마찬가지로 메이플 이어링의 주인이니까... 어때? 고대 요정의 축복을 받겠어?
yes\0
요정 크리엘
그럼 스타픽시 50마리를 없애고 스타픽시의 별조각 30개를 가져와줘. 스타픽시를 잡아 그 기운을 온 몸에 두르고, 그 마력의 정수를 이용해야만 고대 요정의 축복이 발현되거든. 그럼, 기다릴게.
no\0
요정 크리엘
고대 요정의 축복... 너에게는 과분한 것이지만, 싫다면 어쩔 수 없지.
진행중0
요정 크리엘
스타픽시의 기운이 충만하게 느껴지는 걸 보니... 이제 고대 요정의 축복을 걸어도 괜찮을 것 같아. 자, 이리로 와. 너와 메이플 이어링에 축복을 걸어줄게.



 메이플 이어링 1개
yes\0
요정 크리엘
그에게는 도움을 주지 못했지만... 이렇게 그의 전인에게라도 도움을 주게 되니 조금 마음이 편해졌어...
stop\item\0
요정 크리엘
고대 요정의 축복을 걸어주기엔 스타픽시의 기운이 부족한걸? 스타픽시 50마리를 잡고 스타픽시의 별조각 30개를 모으기 전까진 마법을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
stop\mob\0
요정 크리엘
고대 요정의 축복을 걸어주기엔 스타픽시의 기운이 부족한걸? 스타픽시 50마리를 잡고 스타픽시의 별조각 30개를 모으기 전까진 마법을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