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단풍잎의 새로운 주인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

구분필요조건

! NPC 단풍잎 구슬과 대화하기
퀘스트변해버린 단풍잎 (완료)
기간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영원의 주문서를 사용하자, 단풍잎 구슬은 상자 속의 단풍잎을 흡수해 버렸다. 놀라 단풍잎 구슬에 다가가자, 신기하게도 단풍잎 구슬은 단풍잎 모양을 한 귀고리를 주었다. 도대체 이건 무슨 현상일까? 쿤의 영웅이 준 소중한 물건인데 사라져 버리다니... 어떻게 하지? 에게 가보자.
완료
단풍잎 모양 귀고리를 본 쿤은, 오래 전 그의 영웅이 가지고 있던 물건인데 이제는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다며 메이플 이어링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단풍잎 구슬
은은한 빛을 뿜어내는 구슬 안으로 단풍잎이 보인다. 자세히 들여다보자, 단풍잎에서 붉은 빛이 새어 나오더니 작은 단풍잎 모양을 이룬다.

  작은 단풍잎 한 장
1
단풍잎 구슬
작은 단풍잎을 잡으시겠습니까?
yes\0
단풍잎 구슬
손 안에 들어온 작은 단풍잎은, 곧 단풍잎 모양 귀고리의 모양으로 변했다. 

   단풍잎 모양 귀고리 

 (어떻게 된 일이지? 쿤의 소중한 단풍잎이 귀고리로 변해 버리다니... 쿤이 화를 내지는 않을까? 다시 쿤에게 가서 이 일에 대해 말을 해야겠다.)
진행중0
아, 전에 상자 속 단풍잎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준 친구로구만. 어떤가? 상자 속의 단풍잎은 살렸나? ...뭐? 상자 속 단풍잎이 사라지고 단풍잎 모양 귀고리만 남았다고? 이게 바로 그 단풍잎 모양 귀고리인가? 이런... 하하하하하.
1
어린 시절, 철없이 영웅께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단풍잎 모양 귀고리를 달라고 조른 적이 있었지. 그 때 그 분은 아무 말 없이 웃으며 상자 속 단풍잎을 주셨고... 그 때는 놀리는 줄 알고 화를 냈었는데... 그 분은 거짓말을 했던 것이 아니었군.



 메이플 이어링 1개
 치즈 케이크 10개 (20%)
 딸기생크림 케이크 10개 (20%)
 쵸콜렛생크림 케이크 10개 (20%)
 쵸콜렛 케이크 10개 (20%)
 과일생크림 케이크 10개 (20%)

 1600 exp
yes\0
단풍잎 모양 귀고리는 자네가 갖게. 단풍잎 구슬인지 뭔지 잘은 모르지만, 자네에게 메이플 이어링을 주었다는 건 자네가 그것의 주인이기 때문일 테니... 과거의 영웅은 그였지만, 현재의 영웅은 아마도... 자네인 모양일세.
yes\1
메이플 이어링을 잘 사용해 주게. 그 분이 그랬던 것처럼... 메이플 월드의 영웅으로써.
stop\npc\0
단풍잎 구슬
은은한 빛을 뿜어내는 구슬 안으로 단풍잎이 보인다. 구슬은 오래 전부터 그랬던 것처럼 한없이 조용하기만 하다.
stop\item\0
상자 속 단풍잎이 시드는 원인은 알아낸 건가? 하인즈라면 그 원인을 분명 알고 있을 텐데... 영웅이 준 소중한 단풍잎이야. 절대로 시들게 하고 싶지 않다네.
lost\0
단풍잎 구슬
은은한 빛을 뿜어내는 구슬 안으로 단풍잎이 보인다. 멍하니 단풍잎을 바라보는 사이, 어느새 손 안에 메이플 이어링이 쥐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