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플을 위한 다크 초콜릿
레벨 10이상 3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피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커플을 위한 다크 초콜릿! (시작전), 커플을 위한 다크 초콜릿!! (시작전)
기간2008년 04월 10일 00시 00분 - 2008년 04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8년 04월 10일 00시 00분 - 2008년 04월 2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공원에 있는 피아가 고민이 있다고 하는데… 뭐? 남자 얘기라고?
진행중
놀기 좋아하는 피아지만 좋아하는 남자 정도는 있다. 다만 그 아이가 너무 카밀라와 친한 것이 피아를 고민하게 만드는 이유다. 유타와 항상 만나서 노는 카밀라에게 피아가 작은 심술을 부리려는데 이걸 도와줘? 말아?
이왕 도와주기로 마음먹었다면 몬스터에게서 99% 다크 초콜릿을 얻어 카밀라에게 가져가자. 

 99% 다크 초콜릿 0 / 10
완료
카밀라의 얼굴은 좀 안됐지만… 참 보기 힘든 구경을 했다. 하지만 역시 솔로의 질투는 무서운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아
으앙~! 정말 화가 나!! 오늘도 유타카밀라하고만 놀러 나갔어. 대체 그 맹한 애가 뭐가 좋다고 그러는 걸까? 히잉… 유타가 나하고만 놀아준다면 정말 좋을 텐데. 

에? 둘이 사귀는 사이야? 난 그냥 친구인 줄 알았는데? 
1
피아
사귀다니! 당치도 않은 소리지! 유타와 카밀라는 그냥 친구라고!! 단지… 조금, 아니 꽤 많이 친할 뿐이야~! 

너는? 너도 그 둘과 친구야? 
2
피아
물론이지! 어릴 때부터 우리는 같이 자랐다고. 난 엘리니아에도 친구가 많지만 여기서 가장 친한 건 그 두 명인걸?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유타는 나보다 카밀라와 노는 시간이 많아졌어. 내가 더 유타를 좋아하는데 왜 카밀라와 더 많이 노는 걸까? 

(글쎄……) 
3
피아
뭔가 카밀라를 한 방에 무너뜨릴 수 있는 강력한 게 없을까? 아!! 그렇지! 99% 다크 초콜릿! 크레파스를 먹는 듯한 지독한 맛의 초콜릿이야.
몬스터를 잡다 보면 구할 수 있다는데, 네가 10개를 구해서 카밀라에게 갖다줄래? 유타가 줬다고 말하면 아주 쉬울 거야.
yes\0
피아
아하하~! 고것 참 쌤통이다! 카밀라의 반응을 상상해 보면 너무 재미있는 거 있지? 이건 다 그 애가 유타를 독차지했기 때문에 받는 벌이야. 그럼, 수고 좀 해줘!
no\0
피아
앙 너무해. 넌 내가 계속 카밀라에게 뒤처져도 좋다는 거야?
진행중stop\npc\0
피아
응? 아직도 못 구한 거야? 몬스터를 잡으면 초콜릿이 떨어진다니깐……. 초콜릿을 10개 구해서 카밀라에게 먹여야 해. 알았지?
stop\item\0
카밀라
안녕하세요~ 무슨 일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