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산드라의 복수:해적 데비존
레벨 55이상 10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07년 01월 16일 00시 00분 - 2007년 02월 0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1월 16일 00시 00분 - 2007년 02월 05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무도 종적을 알지 못한다는 악명 높은 해적, 데비존. 하지만 카산드라는 그 위치를 알고 있다는데…
진행중
카산드라는 그녀의 옛 친구가 데비존에게 괴롭힘을 당한 적이있다며 무릉으로 가서 데비존을 퇴치하라고 했다. 데비존을 처치할 수 있을까? 백초마을의 구옹이라는 사람에게 가보자. 
완료
구옹이라는 자, 도라지일 줄 몰랐어… 어쨌든 데비존을 퇴치해서 다행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당신 말이야, 혹시 데비존을 알아? 오시리아의 악명 높은 대해적 데비존 말이야. 그 녀석 때문에 오시리아의 이동수단이 모두 비행 형태로 되었다는 소문도 있는데, 정말 모르지는 않겠지?
1
카산드라
데비존은 오래 전에 종적을 감추지 않았냐고? 물론 그런 소문이 있기는 하지만 아무도 몰라도 이 카산드라님마저 모를 리가 없잖아? 데비존이 어디 있는지 너에게도 알려줄 테니, 네가 데비존을 퇴치하지 않을래?
yes\0
카산드라
무릉이라는 곳을 알아? 오시리아에서도 가장 특이한 마을 중에 하나인데, 무릉 옆에 있는 백초 마을이라는 곳에 데비존이 있어. 예전에는 오시리아 전체를 주름잡던 해적이지만 지금은 힘 빠진 잔챙이일 뿐이니 지금이라면 녀석을 무찌를 수 있어.
yes\1
카산드라
오래 전 친구가 바다를 여행하면서, 데비존과 마주친 적이 있어. 그 친구는 그냥 여행자였을 뿐이었는데 데비존에게 무척 괴롭힘을 당했지. 그러니까 바다 여행 같은 것은 가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어쨌든 네가 그 친구의 복수를 해 줘. 부탁할게.
no\0
카산드라
싫다면 어쩔 수 없겠지. 대신 복수를 부탁하고 싶었는데… 하는 수 없군. 데비존에게 저주라도 걸어볼까?
진행중stop\quest\0
카산드라
아직 데비존을 처치하지 못했잖아? 저주를 걸어 버리기 전에 복수를 완료해 줘! 백초마을의 구옹에게 가면 데비존의 위치를 알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