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신의 슬픔을 위로할 자:여신의 흔적
레벨 51이상 7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07년 01월 16일 00시 00분 - 2007년 02월 0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1월 16일 00시 00분 - 2007년 02월 05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의 수정구가 흥미로운 문장을 보여줬다는데…
진행중
수정구는 여신의 슬픔을 위로할 자 누구인가…라는 문장을 말했다고 한다. 심상치 않은 문장을 본 카산드라는 당신에게 이 일을 해결할 능력이 있다며 오르비스의 요정 웡키에게 가 보라고 말했다.
완료
파티원들과 함께 여신을 조각상에서 깨웠다. 이걸로, 여신의 슬픔은 치유되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여신… 여신이라… 어떤 여신을 말하는 거지? 고대 문명의 영향력이 아직도 이 메이플 월드에 미치고 있는 걸까? 흐음. 이상한데… 아, 안녕? 당신 혹시 모험가야? 그렇다면 마침 잘 됐네. 모험가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이야기가 있는데, 들어 볼래?
yes\0
카산드라
얼마 전, 수정구가 재미있는 문장을 보여줬어. 여신의 슬픔을 위로할 자 누구인가…라는 건데, 더 흥미로운 건 이 수정구만이 아니라 오르비스에 있는 또 다른 수정구도 똑같은 말을 했다고 하더라고. 이건 분명 커다란 사건의 암시야.
yes\1
카산드라
당신에게는 이 일을 해결할 능력이 있어. 요정 웡키에게 가보도록 해. 그 애가 당신을 여신에게로 안내해 줄거야. 아, 다만 한가지. 당신이 아무리 강하다 해도 혼자서는 역부족이니 파티를 맺도록 해야 해. 그럼 행운을 빌어줄게.
no\0
카산드라
헤에? 보기보다 별 볼일 없는 모험가였던 모양이군? 이 카산드라도 눈이 틀릴 때가 있단 말이야.
진행중stop\quest\0
카산드라
여신의 슬픔을 위로할 자 누구인가… 아직도 너는 여신의 슬픔을 위로하지 못했구나. 오르비스로 가면 네가 할 일을 알 수 있을 거야. 요정 웡키를 만나도록 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