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달을 부르는 자:월묘의 떡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07년 01월 16일 00시 00분 - 2007년 02월 0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1월 16일 00시 00분 - 2007년 02월 05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카산드라는 달에서 떡을 만드는 토끼 월묘에 대해 말하며, 월묘가 달을 땅으로 이끌고 와야만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월묘는 땅에서는 몬스터들의 공격을 받기 때문에 잘 내려오려 하지않는다는데… 헤네시스 공원의 토리에게 가면 월묘를 소환할 수 있는 땅으로 보내 준다고 한다. 가서 월묘와 달을 불러 보자. 
완료
월묘를 소환했다. 정말로 달도 함께 불렀는데…카산드라의 수정구는 힘을 얻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아아, 내려올 때가 되었는데. 이 녀석 이번에도 안 내려오려나? 위험하기는 해도 의무는 지켜줘야 할 거 아냐. 흐음… 이 월묘 녀석… 어떻게 하지? 혹시 네가 도와주지 않을래?
yes\0
카산드라
달에서 떡을 만드는 토끼, 월묘를 알아? 월묘에게는 달을 땅으로 이끌고 와서 달의 기운을 퍼뜨릴 의무가 있어. 내 주술력은 달의 영향을 받는 거라, 월묘의 도움이 꼭 필요하지. 그런데 땅에만 내려오면 몬스터들의 공격을 받는다고 월묘가 안 내려오잖아. 네가 월묘를 소환한 다음, 몬스터들의 공격에서 지켜줘.
yes\1
카산드라
헤네시스의 토리에게 가면 월묘를 소환할 수 있는 땅으로 보내줄 거야. 하지만 월묘는 혼자 힘으로는 부를 수 없으니 다른 사람들과 파티를 맺어서 부르도록 해. 그럼 행운을 빌어 줄게.
no\0
카산드라
흐음. 월묘에 대한 호기심도 없는 건가? 이상한 녀석이네.
진행중stop\quest\0
카산드라
아직 월묘를 지켜주지 못한 것 같은데? 달의 기운은 주술력에만 영향을 주는 게 아니라 전 세계에 꼭 필요한 것이기도 해. 그래야 세계에 균형이 유지되니까. 너도 당연히 힘을 보태야 한다구. 헤네시스 공원의 토리에게 가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