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할로윈밤의 가면무도회
무도회 준비-파티용 드레스

구분필요조건

! NPC 루드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안방
퀘스트이상한 이끌림-낙서 (완료)
기간2010년 10월 20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루드밀라의 무도회 드레스 0 / 1


경험치 700

 할로윈 캔디 1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가면무도회를 열려면 준비할 것이 많을테니까 조나스의 방에 있는 루드밀라를 찾아가서 도와줄 일이 없는지 알아보자.
진행중
루드밀라는 무도회 준비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이 무도회의 호스티스로써 품위를 잃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면서 무도회에서 입을 화려한 드레스가 필요하다고 했다. 아무래도 다락방에 넣어둔 것 같은데 거긴 너무 어둡고 음침해서 가기 무섭다나? 루드밀라는 대신 드레스를 가져와 달라고 했다.
드레스는 다락방에 있는 커다란 상자에 들어있다는데...
완료
루드밀라를 위해 드레스를 가지러 다락방으로 들어갔다. 상자를 열려고 다가간 순간 우왓! 유령들이 갑자기 튀어나와 날 공격하기 시작했다! 유령들을 모두 물리치고 겨우겨우 드레스를 가지고 나와서 루드밀라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드밀라
어휴~ 이 피부 좀 봐요. 요새 무도회 준비로 신경을 쓰다보니 피부가 엉망이 됐어요. 이래서는 가면무도회의 호스티스로써의 우아함이 모두 사라져 버리겠어요. 멋진 드레스로 피곤한 피부를 감춰야 겠어요. 드레스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제 부탁 좀 들어주시겠어요?

※호스티스 : 모임에서 손님을 초대한 여주인.
yes\0
루드밀라
예전에 무척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사뒀었거든요. 하지만 일반적인 파티에서는 너무 과한 것 같아서 입어보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가면무도회니까 정말 딱이지 않겠어요?
다락방에 있는 궤짝에 넣어뒀는데 그 드레스를 좀 가져다 주시겠어요?
yes\1
루드밀라
물론 제가 갈 수도 있지만 다락방은 너무 어둡고 또...음침하고...하여튼 저같은 숙녀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곳이라서요. 오른쪽 끝에 보이는 문이 다락방으로 통하는 문이에요. 그럼 부탁드려요~
no\0
루드밀라
숙녀의 청을 거절하시다니, 그건 정말 예의가 아니랍니다.
진행중0
루드밀라
아! 맞아요. 바로 그 드레스에요. 세월이 흘렀는데도 여전히 아름다운 드레스인 것 같아요. 이 드레스만 있다면 무도회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할로윈 캔디 10개

 700 exp
yes\0
루드밀라
오늘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무도회 전날까지 할 일이 많으니까 또 찾아와 주세요.
stop\item\0
루드밀라
다락방에 있는 궤짝에 넣어둔 무도회용 드레스를 좀 가져다 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