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깨끗한 바다 만들기!!
레벨 4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기간2006년 05월 30일 00시 00분 - 2006년 06월 0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5월 30일 00시 00분 - 2006년 06월 07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빅토리아 아일랜드와 오시리아 대륙 등에서 흘러 들어가는 쓰레기로 인해서 아쿠아로드가 오염되고 있다고 한다. 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 도울 일이 없는지 알아보자.
진행중
플로리나 비치 곳곳에 있는 나무 상자에 방치 되어있는 바다 쓰레기를 모아가자. 

바다 쓰레기 0/20
완료
바닷가에 버려진 바다 쓰레기를 수집해서 깨끗이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앞으로도 깨끗한 메이플 월드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걱정거리가 있답니다. 바닷가에서 사람들이 무심코 버리는 쓰레기로 인해 아쿠아로드가 오염되고 있습니다. 바다가 오염되는 이유의 80%는 육지에서 흘러 들어가는 쓰레기 때문이라고 하더군요.
1
메이플 운영자
이렇게 되다가는 아쿠아로드 바닷속에 사는 물고기들이 모두 죽어버릴 것만 같아요. 바다가 오염되는 것을 막아야 할 것 같은데, 저 혼자의 힘만으로는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여행자님께서 깨끗한 바다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시지 않으시겠어요?
yes\0
메이플 운영자
바쁘신데도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시간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플로리나 비치는 바다와 근접한 해안가인데, 그 곳에 많은 쓰레기들이 방치되어있어 자꾸 바다로 흘러 들어가 바다가 오염되고 있다고 합니다.
yes\1
메이플 운영자
플로리나 비치 곳곳에 있는 나무 상자를 부수고 나오는 바다 쓰레기20개 모아다 주시면 제가 깨끗이 처리하여 바다가 더럽혀 지지 않도록 할게요. 그럼 부탁 드려요.
yes\2
메이플 운영자
참! 플로리나 비치는 리스항구의 페이슨이나 루디브리엄의 나나, 오르비스의 슈리를 통해 가실 수 있습니다.
no\0
메이플 운영자
바다 쓰레기로 인해 메이플 월드가 오염되고 있어요.
진행중0
메이플 운영자
드디어 쓰레기를 모아 오셨나요? 어서 제게 바다 쓰레기를 주세요. 제가 쓰레기를 안전하게 폐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1
메이플 운영자
그리고 깨끗한 바다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신 여행자님께 감사 드리며, 울릉도 청정해역에서 잡은 오징어로 만든 울릉도 오징어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울릉도 오징어 20개

 11000 exp
yes\0
메이플 운영자
깨끗한 바다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 바닷가에 많은 쓰레기가 남아있어 걱정이 됩니다.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도와주시려면 두시간에 한번씩 저를 찾아와 바닷가 청소를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부탁 드려요.
stop\item\0
메이플 운영자
바다가 오염되는 것을 막아야 해요. 플로리나 비치 곳곳에 있는 나무 상자를 부수고 나오는 바다 쓰레기20개 모아다 주세요. 플로리나 비치는 리스항구의 페이슨이나 루디브리엄의 나나, 오르비스의 슈리를 통해 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