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미호 이야기
레벨 8이상 29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떠돌이 연금술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루디브리엄, 리프레, 마가티아
기간2006년 07월 20일 00시 00분 - 2006년 09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7월 20일 00시 00분 - 2006년 09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월드를 떠도는 이상한 소문이 궁금하다면 떠돌이 연금술사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삼미호를 물리친 용자를 위한 위령제를 준비하는 것을 도와주자. 

돼지 0 / 60 
돼지의 머리 0/1
완료
삼미호를 물리친 용자들을 위한 위령제를 준비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떠돌이 연금술사
안녕하세요? 저는 메이플 월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떠돌이 연금술사입니다. 여행자님도 요즘 마을에 떠돈다는 이상한 소문을 들으셨나요? 아직 못 들으셨다고요? 그렇다면, 제 얘기를 들어 보시겠어요?
yes\0
떠돌이 연금술사
오시리아 대륙의 아랫마을에는 삼미호라는 요괴가 살고 있습니다. 꼬리가 셋 달린 여우인데, 둔갑술을 부려 진귀한 아이템으로 변한 다음 이를 주우려 다가서는 여행자들을 무참히 공격한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용자 여럿이 힘을 모아 삼미호를 퇴치하여 더 이상 여행자들을 괴롭히지 않게 되었습니다.
yes\1
떠돌이 연금술사
하지만 아쉽게도 삼미호를 퇴치하는 도중 용자 몇몇이 더 이상 메이플 월드를 여행할 수 없게 되었답니다. 자신을 희생하며 삼미호를 퇴치한 용자들이 부디 좋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위령제를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yes\2
떠돌이 연금술사
위령제를 지내려면 돼지가 필요합니다. 어서 빨리 원혼들을 달랠 수 있도록 돼지 60마리를 퇴치하고 돼지의 머리 1개를 구해다 주세요.
no\0
떠돌이 연금술사
메이플 월드를 떠도는 소문이 궁금하시다면 다시 저를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떠돌이 연금술사
벌써 돌아오셨군요. 어서 위령제를 지낼 수 있도록 돼지의 머리를 주세요.



 삼미호 소환 보따리 1개

 1500 exp
yes\0
떠돌이 연금술사
제가 드린 보따리에는 용자들이 물리친 삼미호의 영혼이 들어 있습니다. 물론 모습은 삼미호이지만 여행자들을 공격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다 되면 스스로 모습을 감추니 너무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yes\1
떠돌이 연금술사
그리고 아쉽게도 위령제를 한번 지내는 것 만으로는 원혼들을 달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하루에 한번씩 저를 찾아와 위령제를 지내는 것을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안녕히 가세요.
stop\item\0
떠돌이 연금술사
돼지 60마리를 퇴치하고 돼지의 머리 1개를 구해다 주세요.
stop\mob\0
떠돌이 연금술사
돼지 60마리를 퇴치하고 돼지의 머리 1개를 구해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