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테오의 옛날 추억 회상 1

구분필요조건

! NPC 테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직업검사, 파이터, 크루세이더, 히어로, 페이지, 나이트, 팔라딘, 스피어맨, 드래곤나이트,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불,독), 위자드(썬,콜), 메이지(썬,콜), 아크메이지(썬,콜), 클레릭, 프리스트, 비숍, 아처, 헌터, 레인저, 보우마스터, 사수, 저격수, 신궁, 로그, 어쌔신, 허밋, 나이트로드, 시프, 시프마스터, 섀도어,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기간2006년 07월 20일 00시 00분 - 2006년 10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7월 20일 00시 00분 - 2006년 10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스 항구의 테오에게 가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데...
진행중
리스 항구에서 테오를 만났다. 테오는 나를 보더니 모험을 하면서 고생했던 젊은 시절 기억이 난다고 하면서 나를 도와주고 싶다고 했다.  빨간 달팽이의 껍질 100개물컹물컹한 액체 50개를 모아오면 나의 발전가능성을 인정하고 지원을 해주겠다고 하는데... 훗! 멋진 모험가가 될 나에게 이 정도쯤이야. 

빨간 달팽이의 껍질 0/100
물컹물컹한 액체 0/50
완료
리스 항구에서 만난 테오에게 나의 모험가로서의 자질을 보여주었다. 테오는 내 능력을 인정하고 여행하는데 필요한 자금을 지원해주었다. 이 자금을 밑거름 삼아 꼭 멋진 모험가가 되겠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테오
이봐...... 자네 모험을 떠나려고 하고 있나? 하지만 조금 약해 보이는데... 나도 젊었을 땐... 새로운 세계를 찾아 여기저기 여행을 다녔었지...그때가 그립군. 멋진 모험을 하는 것만큼 신나는 일은 없거든.
1
테오
하지만 처음에는 경험도 없고 준비도 부족했기 때문에 너무 힘들었었지... 자네를 보니까 내가 젊은 시절 모험을 할 때 고생했던 기억이 자꾸 떠오르는군...
2
테오
자네가 왠지 맘에 들어서 하는 말인데.. 모험가로서의 자네의 자질을 내게 증명한다면 내가 자네의 모험을 지원해 주겠네. 어떤가.. 해보겠나?
yes\0
테오
좋아. 그렇다면 빨간 달팽이의 껍질 100개물컹물컹한 액체 50개를 모아서 나에게 다시 오게나. 이것들을 다 모아오면 자네의 자질을 인정해주겠네.
no\0
테오
그래? 도와주려고 했는데...... 마음이 변하면 다시 찾아와봐.
진행중0
테오
이거 굉장한걸~ 그새 다 모아오다니. 역시 내 눈은 틀림없다니까. 자네는 앞으로 좋은 모험가가 될 수 있을 거야. 난 그렇게 믿네.

 100000 메소
yes\0
테오
돈은 잘 받았나? 비록 얼마 되지는 않지만 지금 막 모험을 시작하는 자네에게는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거야. 머지않아 강해진 자네를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군.
stop\item\0
테오
음... 아직 다 모으지 못한 모양이군? 내가 자넬 너무 과대평가 한 건가? 서둘러 빨간 달팽이의 껍질 100개물컹물컹한 액체 50개를 모아오게나. 자네라면 충분히 할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