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브로커 한과 신비한 광석

구분필요조건

! NPC 브로커 한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가티아

상태정보
시작가능
얼마 전에 얻은 이상한 광석을 브로커 한이 탐내는 것 같은데... 브로커 한을 만나러 마가티아로 가보자.
진행중
브로커 한은 오랫동안 그 광석을 구하고 있었다며 거래를 청했다. 거절하자 브로커 한은 광석과 함께 몬스터 지우개를 구해 준다면 크게 사례하겠다는데... 수상쩍은 남자지만 거래에 있어서는 확실하다는 소문도 있는데... 그럼 한 번 믿어볼까? 

푸르스름한 광석 0/1
스텀프 지우개 0/1
머쉬맘 지우개 0/1
루팡 지우개 0/1
레이스 지우개 0/1
슬라임 지우개 0/1
옥토퍼스 지우개 0/1
완료
모든 아이템을 받은 브로커 한은 만족스럽게 웃으며 중얼거렸다. 이제 속옷을 겉에 입고 다니는 파란색 쫄쫄이 옷의 남자를 제압할 수 있겠다고... 응?! 왠지 누군지 알 것 같은데? 설마 그럼 푸르스름한 광석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로커 한
잠깐, 기다리고 있었어, (캐릭터 이름). 너에대한 정보를 비싸게 주고 샀는데 다행히 맞아떨어졌군. 그렇게 경계할 필요는 없어. 네게 괜찮은 거래를 제안하고 싶은 것 뿐이니까...
1
브로커 한
네 옷자락에서 새어나오는 그 푸르스름한 빛. 역시 그 광석을 손에 넣은 거로군. 푸르스름한 광석을 넘겨주지 않겠어? 사례는 메소로 섭섭지 않도록 하지... 흠, 탐탁치 않은 얼굴이군. 좋아, 인심쓰지. 더 특별한 물건을 대가로 지불하겠다고.
2
브로커 한
마가티아의 연금술사들의 최근 아주 놀라운 물건을 하나 발명해냈지. 아직 공식 발표된 것이 아니라 보여줄 순 없지만, 모험가라면 누구라도 갖고 싶어할만한 물건이야. 이걸 네 손에 쥐어주지. 믿어도 좋아.
3
브로커 한
물론, 대신 너도 더 많은 것을 내놓아야 해. 몬스터 지우개라고 알아? 몬스터의 힘이 깃든 신비한 물건이지. 푸르스름한 광석을 사용하는데도 유용한 물건이니, 푸르스름한 광석과 더불어 몬스터 지우개를 구해 오는 거야. 어때? 거래에 응하겠어?
yes\0
브로커 한
탁월한 선택이야. 그럼 스텀프 지우개, 머쉬맘 지우개, 루팡 지우개, 레이스 지우개, 슬라임 지우개, 옥토퍼스 지우개와 더불어 푸르스름한 광석을 가져와줘. 모든 아이템을 구해올 때까지 이곳에서 기다리지.
yes\1
브로커 한
거래의 생명은 신용, 그리고 신속. 빨리 구해 오라고...
no\0
브로커 한
이 브로커 한의 거래를 믿지 못하는 건가? 겁이 너무 많군.
진행중0
브로커 한
모든 아이템을 구해온 건가? 어디 확인해 보지. 아아, 널 믿지 못하는 건 아니야. 하지만 거래는 어디까지나 신용이 생명인 법이니까...
1
브로커 한
흠. 좋아. 모두 완벽하군. 그럼 이제 대가를 지불하도록 하지. 마가티아의 연금술사들이 개발해 낸, 놀라운 힘을 가진 반지... 겉보기로만 반지의 가치를 판단하지마. 이 반지의 무서운 점은... 후후. 미리 말해줄 필요는 없겠지. 이걸로 거래는 종료다.



 연금술사의 반지 1개
yes\0
브로커 한
...후후후후... 몬스터 지우개 따위야 아무래도 상관 없어. 휴즈에게나 팔아버려야지. 중요한 건 이 광석... 속옷을 겉에 입고 다니는 그 몰상식한 파란색 쫄쫄이옷의 남자는 문제없이 제압할 수 있으니 남자의 적에게 비싸게 팔 수 있겠어. 후후후후...
stop\item\0
브로커 한
아직 모든 아이템을 구해오지 못한 것 같은데, 그새 거래 내용을 잊은 건가? 푸르스름한 광석 스텀프 지우개, 머쉬맘 지우개, 루팡 지우개, 레이스 지우개, 슬라임 지우개, 옥토퍼스 지우개를 각각 1개씩이야. 한 개라도 빠지면 거래는 취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