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지우개가 필요한 휴즈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휴즈의 연구실>

상태정보
시작가능
휴즈를 찾아가보자. 도움이 필요한 것 같다.
진행중
휴즈가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서 지우개가 필요하다고 했다.
완료
휴즈가 필요한 지우개를 구해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즈
여긴 어떻게 알고 들어온거야? 너도 알다시피 난 지금 연구에 한참 몰두 중이야... 하지만 요즘 문제가 생겼어. 더 이상 연구를 진행하지 못 하겠어.
1
휴즈
연구를 하려면 공식 계산, 설계도 작성 등 연필을 사용하는 일이 많단 말이야. 그러면 지울 것도 많이 생긴단 말이지. 그런데 내가 가지고 있는 지우개를 모두 사용해 버렸어. 그래서 틀린 것들을 지우지 못하고 있어.
2
휴즈
내가 그래서 지우개가 필요한데. 너 지금 지우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나한테 줄 수 없겠니?
yes\0
휴즈
그래 잘 생각했어. 너는 가지고 있어봐야 사용할 곳이 없어. 나는 연구하느라 시간이 없기 때문에 언제 밖에 나가서 지우개를 구해오겠어.
yes\1
휴즈
너 지우개를 여러 종류 가지고 있네. 스텀프 지우개, 머쉬맘 지우개, 루팡 지우개, 레이스 지우개, 슬라임 지우개, 옥토퍼스 지우개 이렇게 한 개씩만 주면 되겠다. 줄 준비가 끝나면 다시 말 걸어줘.
no\0
휴즈
지우개 사용할 곳도 없으면서.... 그러면 어서 내 연구실에서 나가! 연구하는데 방해되니까!
진행중0
휴즈
고마워. 니가 준 지우개 정말 잘 사용할께. 이제 걱정 없이 다시 연구에 몰두 할 수 있겠어.



 냉동참치 1개

 200 exp
 1
yes\0
휴즈
내가 무엇인가 보상으로 줘야하는데... 지금 당장 줄 것이 이것 밖에 없네... 전에 연구실 주변을 산책하다가 발견한 것이야.
stop\item\0
휴즈
다시 한번 확인해봐! 처음에 나한테 주기로 한 지우개들을 가지고 있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