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켄타의 부탁
레벨 25이상 7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퀘스트로니의 잃어버린 초대권 (완료), 어린이들을 위한 몬스터 퇴치 (시작전)
기간2006년 05월 05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5월 05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얼마 전 로니가 잃어버린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찾아준 적이 있는데 로니메이플 운영자님께 감사의 뜻을 전해 달라고 했었다. 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메이플 운영자는 아쿠아로드의 동물원에 있는 켄타에게서 도움이 필요하다는 연락을 받았지만 어린이날 준비로 바쁘다고 했다. 메이플 운영자 대신 켄타를 도와주자.
완료
메이플 운영자대신 켄타를 도와주러 가보자. 켄타는 아쿠아로드 어딘가에 살고 있다고 했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안녕하세요? 로니가 동물원을 가는 것을 도와 주셨다구요? 정말 감사 드려요.. 아쿠아로드에는 아쿠아리움 동물원이 있는데, 그 곳에 살고 있는 켄타도 요즘어린이날 준비로 많이 바쁘다고 하네요. 저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했지만, 저도 좀처럼 시간이 나질 않아서요. 저 대신 켄타에게 가서 이야기를 듣고 도움을 시겠어요?
yes\0
메이플 운영자
켄타는 아쿠아로드에 있는 아쿠아리움 동물원의 사육사에요. 어린이날을 맞아 동물원을 찾을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느라 몹시 분주하다고 하네요. 도움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어서 켄타에게 가서 이야기를 듣고 도움을 주세요.
no\0
메이플 운영자
그렇게 어려운 부탁은 아닌데.. 꼭 들어주세요.
진행중0
켄타
안녕하세요? 저는 동물원의 사육사 켄타라고 해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이곳 아쿠아리움 동물원을 찾을 어린이들 때문에 준비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시간이 되신다면 꼭 저를 다시 찾아와 말을 걸어주세요.

 50 exp
yes\0
켄타
그럼 부탁드릴게요.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아쿠아로드의 동물원에 있는 켄타를 찾아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