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카루스의 잃어버린 초대권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기간2006년 05월 05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5월 05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올해도 어김없이 어린이날이 돌아왔다. 메이플 운영자는 어린이날 준비로 정신이 없다고 한다. 일손이 많이 부족 할 것 같은데 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구해서 커닝시티의 이카루스에게 가져다주자. 

아쿠아리움 초대권 0/1
완료
이카루스가 잃어버린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찾아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어린이날 준비로 정신이 없답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메이플 월드의 어린이들을 아쿠아리움 동물원으로 초대하려고 하는데 그만 초대권을 잃어버린 아이들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여러가지 준비로 분주해서 초대권을 다시 가져다 줄 시간이 없는데, 저 대신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구해서 어린이에게 가져다 주시지 않으시겠어요?
yes\0
메이플 운영자
정말 감사드립니다. 초대권을 잃어버린 아이는 커닝시티에서 살고 있는 이카루스입니다. 이카루스아쿠아리움 초대권을 잃어버린 곳은 근처 사냥터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근처 사냥터에서 아쿠아리움 초대권 1개를 구해서 커닝시티에서 살고 있는 이카루스에게 가져다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부탁드릴게요.
no\0
메이플 운영자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잃어버리고 풀이 죽어있는 아이가 너무 불쌍해요.
진행중0
이카루스
어린이날 선물로 받은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잃어버리다니.. 저는 혼자 이 곳을 지켜야 할 것 같아요 .. 아니, 그건 아쿠아리움 초대권이 아닌가요? 저에게 주시지 않으시겠어요? 그럼 저도 동물원에 갈 수 있을 텐데..



 빨간 포션 10개

 100 exp
yes\0
이카루스
와 정말 감사해요. 그런데 같이 갈 친구가 없어서 걱정이에요. 실은 제 친구와 함께 동물원에 가기로 했는데. 친구도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잃어버렸거든요. 제 친구에게도 도움을 주시지 않으시겠어요? 그렇다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아쿠아리움 초대권을 구해서 커닝시티의 이카루스에게 가져다 주세요.
stop\item\0
이카루스
아쿠아리움 초대권 1개가 있어야 동물원에 갈수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