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 3주년 기념 파티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기간2006년 04월 29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4월 29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스토리가 3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한다고 한다. 마을에 있는 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마을에 가까운 곳에서 출현하는  몬스터에게서 파티 초대장을 구해가자. 

파티 초대장 0/1
완료
파티 초대장을 가지고 가서 메이플 월드의 여행자 임을 확인 받고 메이플 모자 (기본)를 받았다. 메이플 운영자는 파티에 오지 못하고 있는 리스 항구의 제인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안녕하세요? 메이플 월드가 생긴지도 벌써 3년이 지났습니다. 메이플스토리 탄생 3주년을 기념하며 여러 여행자님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파티 행사를 준비 하였습니다. 여행자님께서도 3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하시겠어요?
yes\0
메이플 운영자
메이플 3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하려면 메이플 월드의 여행자임을 증명해 주셔야 합니다. 메이플 월드의 여행자라면 파티 초대장이 있어야 해요. 파티 초대장이렇게 나뭇잎이 그려진 빨간색 봉투 모양이구요.몬스터들이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더군요. 여행자님께서도 몬스터로부터  파티 초대장 1개를 구해서 저에게 가져다 주세요. 그렇다면 파티에 참석시켜 드리겠습니다.
no\0
메이플 운영자
3주년 기념파티에 꼭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랬는데..
진행중0
메이플 운영자
파티 초대장을 가지고 오셨나요? 음 보자.. 메이플스토리 탄생 3주년 기념 파티 초대장이 확실하네요. 초대장을 가지고 오셨으니 파티에서 여행자님을 더욱더 빛나게 할 메이플 모자 (기본)를 선물로 드릴게요.



 메이플 모자 (기본) 1개
yes\0
메이플 운영자
메이플 모자 (기본)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메이플 모자 (기본)를 쓰시고 메이플 월드 탄생 3주년을 기념하는 많은 파티행사에 참여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그리고 시간이 되신다면 리스 항구에 살고 있는 제인을 찾아가봐 주세요. 분명히 파티에 참석하겠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어서 조금은 걱정이 되거든요. 그럼 부탁드릴게요.
stop\item\0
메이플 운영자
파티에 참석하려면 파티 초대장이 필요하겠죠? 파티 초대장은 근처 사냥터에 출현하는 몬스터들에게서 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