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바이킨의 파란색 보물상자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바이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바이킨의 귀환소식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크루세이더, 히어로, 페이지, 나이트, 팔라딘, 스피어맨, 드래곤나이트,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불,독), 위자드(썬,콜), 메이지(썬,콜), 아크메이지(썬,콜), 클레릭, 프리스트, 비숍, 아처, 헌터, 레인저, 보우마스터, 사수, 저격수, 신궁, 로그, 어쌔신, 허밋, 나이트로드, 시프, 시프마스터, 섀도어,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기간2006년 03월 23일 00시 00분 - 2006년 04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3월 23일 00시 00분 - 2006년 04월 04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바이킨'이 항해에서 주워 온 보물상자가 열리지 않는다고 하는데..
진행중
바이킨이 항해 중 주워 온 보물상자 중에 열리지 않는 파란색의 보물상자가 있다고 한다. 이 보물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신비한 열쇠가 필요하다고 한다. 신비한 열쇠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아이스 드레이크가 주는 얼음 등뼈 100개가 필요하다면서 재료를 구해다 달라고 부탁했다.

얼음 등뼈  0 / 100
완료
신비한 열쇠를 만들기 위해 아이스 드레이크가 떨어트리는 얼음 등뼈를 구해왔다. 바이킨은 이것으로 열쇠를 만들어서 파란색 보물상자를 열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바이킨
자네도 벌써 소식을 들은 건가? 후후후. 정말 소문 한번 빠르군. 내가 얼마 전 항해에서 보물상자를 주웠는데, 이것이 도무지 열릴 생각을 하지 않는다네. 파랗고 오묘하게 생긴 열쇠 구멍이 있는데, 신비한 열쇠를 만들면 열 수 있을 것만 같네. 어때 자네가 신비한 열쇠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지 않겠나?
yes\0
바이킨
파랗고 오묘하게 생긴 열쇠 구멍에 맞는 열쇠를 만들려면, 신기한 기운이 가득한 얼음 등뼈 100개가 필요하다네. 던전 깊은 곳에 사는 아이스 드레이크에게서 얼음 등뼈를 구할 수 있다네. 자네가 그것을 구해다 주게나.
no\0
바이킨
보물상자에는 분명 진귀한 물건들이 가득할 텐데.. 보물상자 여는 것을 도와주려거든 언제든 나를 다시 찾아오게.
진행중0
바이킨
오오 자네 드디어 열쇠를 만들 재료를 모아온 건가? 역시 자네라면 나를 도와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네. 내가 열쇠를 만들어 보도록 하지..
1
바이킨
(쿵딱쿵딱) 드디어 열쇠가 완성 되었다네. 자, 한번 열어 볼까?
2
바이킨
오~ 드디어 보물상자를 열었네.. 어마어마한 물건들이 들어있군. 필요한 것이 있다면 한가지 가져가게나. 날 도와준 보답이야.



 아츠 1개
 리프 엑스 1개
 골든해머 1개
 그레이트 로헨 1개
 헬리오스 1개
 크롬 1개
 호진공창 1개
 월아산 1개
 케이그 1개
 레이든 스태프 1개
 다크 아룬드 1개
 다크 샬리트 1개
 코브라스티어 1개
 용천권 1개

 1000 exp
yes\0
바이킨
골랐나? 앗! 이런이런 자물쇠가 부셔지면서 안에 있는 것 들이 약간 망가진 것 같네.. 한 5일정도 밖에 사용 못할 것 같네. 이거 참, 정말 아쉽군. 그래도 5일동안 잘 사용해보게.
stop\npc\0
바이킨
신비한 열쇠를 만들기 위해서는 얼음 등뼈 100개가 필요하다네.
stop\item\0
바이킨
신비한 열쇠를 만들기 위해서는 얼음 등뼈 100개가 필요하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