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에릭손에게 보내는 선물
레벨 35이상 49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바이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바이킨의 귀환소식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크루세이더, 히어로, 페이지, 나이트, 팔라딘, 스피어맨, 드래곤나이트,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불,독), 위자드(썬,콜), 메이지(썬,콜), 아크메이지(썬,콜), 클레릭, 프리스트, 비숍, 아처, 헌터, 레인저, 보우마스터, 사수, 저격수, 신궁, 로그, 어쌔신, 허밋, 나이트로드, 시프, 시프마스터, 섀도어,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기간2006년 03월 23일 00시 00분 - 2006년 04월 0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3월 23일 00시 00분 - 2006년 04월 04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바이킨'이 항해를 마치고 돌아왔다고 하는데..
진행중
바이킨은 항해 도중 오시리아 대륙에서 만난 에릭손에게 큰 신세를 진 일이 있어서 보답을 하고 싶다고 한다. 에릭손에게 보물상자동물의 가죽 50개를 가져다 주자.

보물상자  0 / 1
동물의 가죽 0 / 50
완료
바이킨이 준 보물상자와 동물의 가죽 50개를 구해서 에릭손에게 무사히 가져다 주었다. 에릭손은 보물상자 안에 있던 보물 중 하나를 나에게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바이킨
자네도 벌써 소식을 들은 건가? 후후후. 정말 소문 한번 빠르군. 내가 얼마 전 보물섬에서 여러 개의 보물상자를 발견하여 가지고 왔다네. 그 보물상자에는 귀한 물건들이 가득 들어있었지.
1
바이킨
그래서 지난 항해에서 신세를 진 에릭손이라는 분께 꼭 하나를 드리고 싶다네. 그렇지만 알다시피 난 긴 항해로 인해 더 이상 여행을 할 힘이 없다네.. 나 대신 보물상자를 전해 주지 않겠나?
yes\0
바이킨
보물상자를 자네에게 주었네. 꼭 오르비스에 살고 있는 에릭손에게 전달해주기 바라네. 그리고 지난 번 만났을때, 그의 옷이 많이 낡아있던 것이 기억나는군. 그가 새옷을 만들어 입을 수 있도록 동물의 가죽 50개도 구해서 함께 가져가주게. 나는 자네만 믿겠네.
no\0
바이킨
자네라면 내 부탁을 들어 줄거라 믿었는데..
진행중0
에릭손
우리 네로는 정말 귀여워. 그렇지 않아? 나는 지금 매우 바쁜데 무슨 일이니?
뭐라고? 바이킨님이 나에게 선물을 보내주셨다고? 아니 이렇게 많은 것들을 주시다니...내가 쓰기엔 너무 많은 걸?
1
에릭손
너한테도 필요 한 게 있을 것 같은데.. 딱 5일만 빌려줄 테니 한번 써볼래?



 다크 슬레인 1개
 아크 스태프 1개
 신기타 1개
 너클메이스 1개
 벅 1개
 쥬얼 쿠아다라 1개
 로우어 1개
 올림푸스 1개
 장팔사모 1개
 구룡도 1개
 골든 모울 1개
 라이징 1개
 쏜즈 1개
 호검 1개
 크로미 1개

 300 exp
yes\0
에릭손
그래 그게 좋겠구나. 망가지지 않도록 조심해서 잘 쓰도록 해. 그리고 5일뒤엔 자동으로 사라질 테니 나에게 다시 가져다 주진 않아도 돼!
stop\item\0
에릭손
내게 줄 선물이 있어서 온거 아니였어? 아니라면 그냥가줘. 난 네로와 놀아야 한단 말이야.
lost\0
바이킨
보물상자를 잃어버리셨다구? 어떻게 그렇게 크고 무거운 상자를 잃어버릴 수 있지? 정말 신기하군.
잃어버린 보물은 아깝지만 보물상자는 아직 많이 남았으니까. 한번 더 부탁해. 이번에는 꼭 에릭손에게 전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