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몬스터의 습격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기간2006년 11월 24일 00시 00분 - 2007년 09월 2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11월 24일 00시 00분 - 2007년 09월 24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운영자가 마을의 평화를 위해 부탁할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오래 전 한 용사가 사악한 몬스터들을 봉인했던 봉인의 힘이 약해지면서 사악한 몬스터들이 풀려났다. 봉인에서 풀려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마을이 위험에 빠졌다고 하는데... 메이플 운영자는 용기있는 모험가들에게 마을을 공격하는 몬스터로부터 마을을 안전하게 지키고 그들의 힘의 근원인 악의 기운 1개를 회수해서 가져와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여러 모험가들이 힘을 합쳐서 마을은 다시 고요해 졌지만, 언제까지나 평온할 것 만 같지는 않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얼마 전부터 사악한 몬스터들이 마을을 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래 전 한 용사가 사악한 몬스터들을 봉인했었는데 최근에 그 봉인의 힘이 약해져서 몬스터들이 풀려난 것 같습니다. 다른 모험가 분들과 힘을 모아 사악한 몬스터들로부터 마을을 지켜주세요.
yes\0
메이플 운영자
사악한 몬스터들은 봉인되어 있던 동안 자신들을 봉인시켜버린 것에 대해 분노심을 키워온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무리 지어 몰려다니며 닥치는 대로 마을을 습격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떤 마을을 습격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yes\1
메이플 운영자
몬스터들이 침략한 마을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곧바로 달려가셔서 마을을 무사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들의 힘의 근원인 악의 기운 1개를 회수해서 저에게 가져와주세요.
no\0
메이플 운영자
마을의 평화를 지켜야 할텐데.. 아직은 준비가 되지 않으셨나 보군요. 언제든지 마을을 지킬 준비가 되시면 저를 다시 찾아와주세요.
진행중0
메이플 운영자
또 다시 흉악해진 몬스터들이 마을을 습격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마을을 습격한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악의 기운 1개를 가지고 오셨습니까?

 300 exp
 3
yes\0
메이플 운영자
드디어 마을의 평온을 다시 찾아주셨군요. 감사의 뜻으로 약간의 경험치와 인기도를 올려 드렸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만 더 부탁드리겠습니다.
stop\item\0
메이플 운영자
악의 기운 1개가 있어야 마을을 지켜낸 모험가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