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발렌타인데이 : 하트 초콜릿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쿠커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공원
기간2011년 02월 10일 00시 00분 - 2011년 02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1월 20일 00시 00분 - 2011년 02월 21일 00시 00분


 화이트 커버춰 0 / 1
 다크 커버춰 0 / 1
 하트 상자 0 / 1
 금색 리본 0 / 1

포장비1000 메소


경험치 800

 발렌타인데이 하트초콜릿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이 준비한 재료로 만든 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다. 마을의 제과사 쿠커스를 찾아가면 사랑의 힘이 담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진행중
쿠커스는 초콜릿 재료와 포장 재료를 모아오면 초콜릿을 하트 상자에 이쁘게 포장하여 신비로운 힘을 불어넣어 주겠다고 하였다. 다크 커버춰와 화이트 커버춰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을 수 있고 하트 상자와 금색 리본은 코코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한 시간마다 반복 가능
완료
제과사 쿠커스를 통해 사랑의 힘이 가득 담긴 하트 초콜릿을 만들었다. 

"사랑의 힘이 그대를 지켜주리니..."

한 시간마다 반복 가능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쿠커스
사랑하는 이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저 쿠커스가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에도 어김없이 나서겠습니다!!
1
쿠커스
제가 만들 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한꺼번에 많은 양을 만들 순 없어요. 그래서 한 사람당 한시간에 한 번씩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2
쿠커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초콜릿을 만들어 볼래요?
yes\0
쿠커스
초콜릿을 만들 재료와 포장 재료를 모아오면 초콜릿을 하트 상자에 이쁘게 포장하여 신비로운 힘을 넣어드리겠습니다. 그 사랑의 힘은 이 초콜릿을 소지한 이를 지켜줄 것입니다. 아! 그리고 당신이 만들었으니 당신의 이름도 새겨드리겠습니다.
yes\1
쿠커스
다크 커버춰와 화이트 커버춰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그 2가지를 각 1개씩 갖고 오시면 되구요. 하트 상자와 금색 리본은 코코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가 단~돈! 1000메소에 만들어드릴테니~ 서둘러 모아오세요. 자, 이제 가보세요.
no\0
쿠커스
으앗? 제가 만들어 드릴 수 있는 기간은 굉장히 짧아요. 자세한 이벤트 일정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인 http://www.maplestory.com 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0
쿠커스
발렌타인데이 하트초콜릿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모두 모아오신 거죠? 만들고 포장하는데 1000 메소를 더 주셔야 합니다. 만드시겠어요?



 발렌타인데이 하트초콜릿 1개

 800 exp
 1
yes\0
쿠커스
자~ 여기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하트초콜릿을 자세히 한 번 보세요.  당신의 이름을 적어두었구요. 이건 3일동안 이 발렌타인데이 하트초콜릿를 갖고 있는 사람을 보호해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보내세요.
stop\item\0
쿠커스
음? 재료 아니면 돈이 모자른 건 아닌가요? 제가 말씀드렸던 것이 모~~두 있는지 확인을 한 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