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새해 문안 인사
'주먹펴고 일어서'님께 인사드리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기간- 2008년 02월 1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2월 14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새해를 맞이하여 메이플 운영자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는데 어딘가에 있는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메이플 운영자로부터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각 마을에 있는 5명의 현자에게 새해 문안인사를 드리고 마지막에 주시는 어떤 물건을 받아와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메이플 운영자는 맨 먼저 페리온에 계시는 주먹펴고 일어서님을 찾아가서 문안인사를 하라고 했다.
완료
메이플 운영자의 부탁으로 페리온에 계시는 주먹펴고 일어서님께 문안인사를  드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답니다. 간단한 부탁을 드리고 싶은데 한 번 해보시겠어요?
yes\0
메이플 운영자
좋습니다. 우선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있는 각 마을의 현자들에게 문안 인사를 드리고 와 주셨으면 합니다. 인사를 드리셔야 할 분들은 페리온의 주먹펴고 일어서님, 엘리니아의 하인즈님, 헤네시스의 헬레나님, 커닝시티의 다크로드님, 노틸러스호의 카이린님 입니다.
yes\1
메이플 운영자
새해가 되었으니 웃어른께 인사를 드리는 건 당연한 일 아니겠어요? 다만 주의해 주셔야 할 점은 반드시 제가 말씀드린 순서대로 만나 문안 인사를 드리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그분들 모두에게 인사를 드리면 마지막에 어떤 물건을 주실텐데 버리지 말고 가져와 주시는 것이 좋을 거예요. 그럼 부탁드립니다~!
no\0
메이플 운영자
그다지 어려운 부탁은 아니니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꼭 다시 찾아와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진행중0
주먹펴고 일어서
나는 이곳 페리온에서 전사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일을 해 주고 있는 주먹펴고 일어서라네. 찾는 이들이 많아 항상 바쁘지. 그런데 나에게 무슨 일인가?

문안 인사를 드리러 왔습니다 
1
주먹펴고 일어서
그렇군... 새해를 맞이해서 문안 인사를 하러 왔다는 말인가? 이렇게 반가울때가...!

 450 exp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페리온에 계신 주먹펴고 일어서님을 찾아가서 새해 문안 인사를 드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