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크리스마스 요정은 어디에?!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클리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클리프의 오두막
기간- 2010년 12월 2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0년 12월 27일 00시 00분


 크리스마스 요정 0 / 10


경험치 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행복한 마을의 산타 할아버지 클리프가 실종된 크리스마스 요정들을 애타게 찾고 있다. 일단 차원의 거울을 이용해서 행복한 마을로 가서 클리프에게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어떻게 사라지게 되었는지 물어보자.
진행중
행복한 마을의 산타 클리프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포장할 때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상자 속으로 섞여 들어가서 모두 실종되었다면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할 일이 많으니,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조사해서 숨어 있는 요정 10마리를 데려오라고 했다.
완료
몬스터가 드롭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뒤져서 숨어 있던 요정 10마리를 모두 찾아냈다 클리프에게 요정 10마리를 데려다 주자. 이젠 밀렸던 일을 모두 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좋아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클리프
이런...이거 정말 큰일이군. 메이플월드의 모든 어린이들이 기대하고 기대하던 크리스마스인데 한참 바쁘게 일해야할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모두 사라져 버리다니...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나를 도와 사라진 요정들을 찾아주지 않겠나?
yes\0
클리프
요정들이 사라진 날은...그러니까...아마도...크리스마스 선물을 포장하던 날이었던 것 같군. 혹시 크리스마스 선물을 포장할 때 상자 속에 갇혀버린 건가? 이미 선물은 모두 배달했는데 큰일이군. 일단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모아서 상자 속을 살펴보게. 운이 좋다면 요정들을 발견할 수 있을거야. 길 잃은 크리스마스 요정 10마리를 찾거든. 나에게 데려와 주게.
no\0
클리프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돌아오지 않는다면 이 산더미처럼 쌓인 일을 어떻게 해내겠나?
진행중stop\item\0
클리프
크리스마스 요정 10마리는 아직도 찾지 못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