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길잃은 루돌프 찾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클리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클리프의 오두막
기간- 2008년 03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3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클리프 할아버지에게 걱정거리가 생겼다는데... 무슨 일일까? 행복한 마을로 가서 클리프 할아버지를 만나보자.
진행중
클리프 할아버지는 수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썰매를 타고 이동하던 중에 루돌프 한 마리가 없어져 버렸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길을 잃은 것 같다는데... 그러면서 그는 메이플 월드 어딘가에 있는 루돌프를 발견하면 마법의 지팡이를 소비해 길들여서 데려다 달라고 말했다. 

길들인 루돌프 0/1
완료
클리프 할아버지에게 루돌프를 데려다 주었다. 그러자 그는 루돌프의 뿔처럼 생긴 멋진 머리띠를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클리프
허어... 이 녀석이 도대체 어디를 헤매고 있는지... 배도 고플 텐데... 이보게, 젊은이. 혹시 자네 이 주변에서 루돌프 한 마리 보지 못했나? 코가 빨간 사슴이라 눈에 잘 띌 텐데... 무슨 일이냐고?
1
클리프
썰매를 타고 이동하던 중에 루돌프 한 마리가 없어져 버렸다네. 그러기에 썰매줄을 꼭 묶으라고 그렇게 얘기를 했는데... 끄응. 말썽쟁이 녀석이 그만 길을 잃은 모양이야. 아직 어려서 행복한 마을로 오는 길도 모를 테니 찾아와야 할 텐데...
2
클리프
당장이라도 찾으러 가고 싶지만 도무지 마을을 비울 틈이 없 다네. 그러니 혹시라도 자네가 메이플 월드를 여행하다가 길잃은 루돌프를 발견하면 행복한 마을까지 데려다 주지 않겠나?
yes\0
클리프
오오, 정말 착한 젊은이로고. 그래... 그럼 이 마법의 지팡이를 가져가게. 루돌프의 힘을 빼놓은 다음에 마법의 지팡이를 소비하면 루돌프를 길들일 수 있다네. 말 안 듣는 루돌프에게 특효약이지. 자, 그럼 부탁하네.
no\0
클리프
무언가 바쁜 일이 있는 모양이군... 당장 해달라는 건 아니고, 올 겨울이 가기 전까지만 데려다 주면 되는 것이니 해볼 생각이 들면 다시 찾아오게나.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