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앤의 크리스마스 선물
클리프가 주는 선물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클리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클리프의 오두막
퀘스트앤의 편지 (완료)
기간2006년 11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3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11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3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앤의 편지를 받은 클리프는 뭔가 앤에게 줄 선물을 준비한 모양인데...
진행중
행복한 마을에서 클리프에게 앤의 편지를 전달하였다. 다행히도 클리프는 앤을 알고 있었고, 선물도 주었다. 그러니까 마을 안에 얌전히 있었어야지, 왜 항상 마을 밖에서 놀고 있는 거야, 앤은? 그나저나, 이 선물을 이제 다시 에게 가져다 주어야 하는데… 
완료
선물을 받은 앤은 모처럼 활짝 웃으며 기뻐했다. 그러니까 마을 안에 얌전히 있지 그랬니…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클리프
자, 여기 이 갖고 싶어하는 선물이라네. 이번에는 택배로 보낼까 했는데 마침 자네가 와줘서 정말 다행이야. 순록들 월급 주는 것도 만만치 않은데 택배비까지 들면 안 되거든.
yes\0
클리프
자, 신경 써서 한 포장이 망가지지 않도록 조심해서 전해주게나. 어서 서두르게. 아이가 기다리고 있지 않은가.
no\0
클리프
편지도 전달해 줬으니 선물도 전달해 주면 좋을텐데… 뭐 바쁘면 하는 수 없겠지.
진행중0
클리프 할아버지는 만나 보셨어요? 저를 알고 계신가요? 혹시 저를 모르시지는 않겠죠? 제 편지는 분명히 전해드린 거죠?

 820 exp
yes\0
와아! 이게 클리프 할아버지의 선물이군요! 전달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역시 난 착한 아이였어!
stop\npc\0
클리프
응? 뭘 하는 건가? 이 선물을 무척 기다리고 있다네~
stop\item\0
클리프 할아버지는 내 편지를 받으셨을까… 나쁜 아이라고 안 주시는 건 아니겠지…?
lost\0
클리프
선물을 잃어버렸다고? 에잉… 그러게 조심하지 그랬나. 하는 수 없지. 자, 다시 선물을 줄 테니 꼭 전해주게. 앤이 얼마나 기다리고 있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