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 멤버샵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티트와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멤버샵에 대한 문제를 내는 페티트를 만나보자.
진행중
메이플 멤버샵에 관련된 문제를 내고 있는 페티트.. 그 녀석이 어떤 문제를 낼까?
완료
메이플 멤버샵의 페티트가 내는 문제를 풀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티트
이제 핸드폰으로도 메이플스토리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메이플 멤... 엣? 어엇? 벌써 알고 계셨었어요? 그렇다면 정말 알고 계신지 제가 문제를 내 볼테니 맞춰 보실래요?
yes\0
페티트
조금 더 추가 설명을 하자면~ 메이플 멤버샵에서 아이템을 구입하면 메이플포인트와 멤버샵 전용 이펙트도 선물로 드린답니다.
yes\1
페티트
흐음, 어떤 문제가 좋을까요? 쉬운 문제를 내는 것이 좋겠죠? 흠흠.. 잠시만요. 제가 조금만 더 생각을 해볼게요. 잠시 후 저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no\0
페티트
푸핫! 역시 메이플멤버샵에 대해 잘 모르셨던 거죠? 상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로아, 티아, 리아를 만나 설명을 들어보세요.
진행중0
페티트
OOO OOO은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을 위한 모바일 월정액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메이플 아이템을 휴대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O 안에 들어갈 말은?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캐시샵  
메이플 멤버샵  
메이플 마이샵
 
1
페티트
네에! 정답입니다! 그 이름은 바로 메이플 멤버샵입니다! 제가 작지만 선물을 준비했어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후르츠 캔디 6개

 100 exp
stop\0\0
페티트
지금 하고 계시는 게임이 바로 메이플스토리이죠? 이 것은 모바일로 메이플스토리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의 이름입니다.
stop\0\1
페티트
메이플스토리 캐시샵은 바로 우측 하단에 있는 Cash Shop 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는거죠?
stop\0\3
페티트
흐음~! 힌트를 드릴게요. 다섯번째 글자는 '버'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