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사랑의 초코스틱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쿠커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공원
기간2010년 11월 06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6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15일 00시 00분


 신비한 밀가루 0 / 1
 초콜릿 0 / 1



 사랑의 초코스틱 1 개 (기간제:3일)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스항구, 헤네시스, 오르비스, 루디브리엄에 있는 쿠커스를 찾아가보자. 그가 사랑의 초코스틱을 만들어 주겠다는데...
진행중
제과사 쿠커스에게 신비한 밀가루 1개와 초콜릿 1개를 갖고 가면 사랑의 초코스틱을 만들 수 있다. 초콜릿은 4군데의 잡화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것 같았고.. 신비한 밀가루는 몬스터가 가끔 떨어뜨린다는 것 같은데.. 
완료
쿠커스의 비법에 따라 호신부적의 기능을 하는 사랑의 초코스틱을 만들었다. 나의 이름이 새겨진 사랑의 초코스틱을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쿠커스
이 제과사 쿠커스님이 다시 돌아왔다구! 얼마만에 다시 돌아 온 거지? 으아아~ 그동안 나는 솜씨를 뽐내고 싶어 안달이었다구!!
1
쿠커스
이번엔 더욱 멋진! 제과 기술을 습득했지!!! 너의 이름이 새겨진 사랑 담긴 초코스틱을 만들어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때?
yes\0
쿠커스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라구~!
그리고 그 사랑의 초코스틱에는 너의 이름을 새겨줄게.
yes\1
쿠커스
밀가루를 잘 반죽해서 그 것으로 스틱(과자)을 구워낼거고.. 잘 녹인 초콜릿을 잔뜩 묻혀서 달콤한 향이 잔뜩 나는 초코스틱을 만들어 낼 거야.
yes\2
쿠커스
그러기 위해선 몇 가지 재료가 필요하겠지?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아주 가끔 이 신비한 밀가루를 얻을 수 있을 거야. 스틱의 재료가 되지.
yes\3
쿠커스
달~~콤한 초콜릿은 잡화 상인들이 판매하고 있어. 물론 모든 마을의 잡화상인이 판매 하는 것은 아니니 잘 찾아보도록 해.
yes\4
쿠커스
신비한 밀가루와 초콜릿. 이 2가지를 갖고 오면 내가 개발한 비법으로 사랑의 초코스틱을 만들어줄게.

 신비한 밀가루 1개,  초콜릿 1
no\0
쿠커스
헤에? 사랑하는 상대가 없는 건가? 이번 기회에 사랑의 초코스틱으로 사랑을 이뤄 보는 건 어때? 난 이 곳에서 11월 15일까지만 제과 작업을 할 수 있으니.. 그 때까지 잘 생각해봐.
진행중0
쿠커스
휘휘 저어~ ♪ 초콜릿을 녹이고 그 곳에 맛있게 구워 낸 스틱을 퐁당~♬ 초콜릿을 잔뜩 묻혀내세요~♪



 사랑의 초코스틱 1개
yes\0
쿠커스
은 얻은 날로부터 3일간유효기간을 갖고 있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작한 지 2시간이 지나야 다시 제작할 수가 있고.. 아참!! 사랑의 초코스틱을 갖고 있으면 또 제작해줄 수 없다구~
yes\1
쿠커스
사랑의 초코스틱에는 당신의 이름이 새겨져 있으니 사랑하는 상대에게 전해주라구. 당신의 사랑의 힘과 이 신비한 힘이 잘 섞였으니.. 사랑하는 상대를 위험에서 보호해 줄 수 있을 거야.
stop\item\0
쿠커스
우잉? 재료가 모자른 것처럼 보이는데? 다시 확인해봐! #I